세서미 유치원 수학 교실 엄마와 함께 배우는 세서미 유치원
세서미 워크샵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엄마와 함께 배우는

세서미 유치원 수학 교실

랜덤하우스 코리아(주)

 차례




1단계의 크기, 수, 순서, 모양 / 2단계의 두개씩 세기, 덧셈, 뺄셈

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처음 수학공부를 시작하는 아이들 순서에 알맞게 차례가 구성이 되어 있어요.

크다 작다의 개념부터 숫자쓰기, 덧셈, 뺄셈까지
이 한권의 책으로 수학의 기초를 다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세서미 유치원 수학교실로 우리아이 수학공부를 시작했어요.

 


 

 

우리아이 흥미를 가지고 세서미 유치원 수학교실을 하네요.

재밌게 숫자공부, 수학공부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아이 말하는 것도 빠르고 다양한 어휘력과 표현은 하지만

수학적인 것은 조금 느린 것 같고 영 변화되는 것이 보이지 않았어요.

하나, 둘, 셋 하며 세는 것은 오래 전에 했었는데, 아직도 숫자를 헷갈려 하네요.

세서미 수학교실은 아주 쉬운 기초적인 것부터 셈까지 아이들이

쉽고 재밌게 수학을 접하고 공부하도록 되어 있었어요.

집에 자잘한 워크북들이 많아 혹 관심을 보이지 않는 것은 아닌지 했는데,

아이가 흥미를 가지고 즐겁게 하더라구요.

세서미 스트리트의 재미있는 그림과 놀이식으로 표현되어 있는 문제들이

아이의 흥미를 끌고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되어 있어요.

우리아이 수학공부를 차근차근 쉽고 재밌게 하도록 도와 주는

엄마와 함께 배우는 세서미 유치원 수학 교실 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