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라 마더구스 2 소리 나는 동요 그림책
애플비북스 편집부 지음 / 애플비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소리나는 동요 그림책

애플비

랄랄라 마더구스 2



 

버튼을 누르면 음악이 나와요!





 

아담한 싸이즈의 크기와 둥글려진 모서리, 가벼운 책이라

들고 다니며 들으며 영어와 친해질 수 있어요~


 




Ring-a-Ring o'Roses  / Little Jack Horner

즐겁게 노래를 들으며 영어를 공부해요~

영어가사와 한글해석, 아이들이 흥미를 갖도록 하는 그림이 있어

재밌게 책을 보고 영어를 들을 수 있어요.

 


 

 우리아이는 외출할때 꼭 애플비의 사운드북을 챙겨요.

이날은  랄랄라 마더구스를 들으며 영어동요를 따라해요.

제법 들으며 따라하는 우리아이 모습, 입을 크게 벌리며 따라하는 모습 보이나요?

무척 신나고 즐거워요.

랄랄라 마더구스로 지루할 수 있는 차안에서의 시간도

즐겁게 보낼 수 있었어요^^

 

소리나는 동요 그림책

애플비 랄랄라 마더구스 2

 

동생이 영어를 전공하여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있어요.

영어를 잘하려면 꾸준히 귀로 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영어를 잘 흡수할 수 있는 나이가 우리아이 나이

3, 4살에 꾸준히 들려주는 것만으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사실 동생말처럼 다른 맘처럼 열심히 들려주지는 못했지만

우리아이 그동안 들으며 어린이집에서 배우며
말하면서 영어단어가 튀어 나오고


이모가 하는 영어 대화를 곧잘 잘 따라하곤 해요.

무엇보다 노래를 따라 부르는 것을 즐겨하는 우리아이가

랄랄라 마더구스는 영어동요라서 그냥 듣는 영어단어보다

더 재미있게 듣고 따라하네요.

영미권 유치원 필수동요라서 그런지 간단하면서도 흥겨운 가락이

들으면 들을수록 흥겹고 귀에 맴 도는 음악이에요.

매번 느끼지만 사운드북은 애플비 만한 것이 없네요.

신나게 들으며 듣다 보면 영어공부까지 되는 즐거운 책

애플비의 랄랄라 마더구스 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