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 놀이 에르베 튈레의 감성 놀이책 색색깔깔 7
에르베 튈레 지음 / 루크북스 / 2009년 4월
평점 :
품절


 

 
  색깔  놀이






 

책을 살펴 보아요~

 

   




 

 

 색깔모양속에 있는 눈이 재미있어요.

모두 다르지만 모두 행복해요!

야 색깔잔치다.

 


 

 
 
 



 

책을 읽고 색깔의 변화를 직접 체험해 보았어요~

 

밀가루놀이를 하며 색깔의 변화를 알려 준 적이 있었는데

우리아이 아직도 마냥 새로워 하네요^^


 




빨강과 파랑이 만났어요.

우와 보라색이 되었어요~

우리아이는 보라색을 특히 좋아하네요.





 

이번엔 파랑과 노랑이 만났네요.

우와 예쁜 초록색, 엄마 물도 초록색이 되었어요~




 
빨강과 노랑이 사랑에 빠졌대요~
사랑에 빠지면 서로 닮아 간다고 하는데, 서로 닮아가다 주황색이 되었어요.

이번엔 처음부터 물 색깔의 변화에 관심을 갖고 만들어 보아요.

엄마 예쁜 쥬스가 되었어요~




 

물감놀이의 마지막은 아이가 좋아하는 손가락 찍기놀이로 마무리가 되었어요.

 

이번에는 예쁘게 볼에도 묻혀 주었어요.

그래도 재밌고 신난다고 우리아이 웃으며 한참을 놀다 결국 목욕하러 갔네요^^


 


우리아이의 감성놀이책  '색깔 놀이'에요.
다양한 색깔에 대해서 배울 수 있고 색깔의 변화를 알 수 있어요.
우리아이가 좋아하는 물감놀이로 색깔의 변화를 직접 체험해 보았어요.
다채로운 모양과 변화되는 색깔은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색깔의 즐거운 세계로 안내해 주어요.
한권 한권 만나는 색색깔깔은 항상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감탄을 하게 하는 책이에요.


책 1권으로 재밌는 놀이가 가능한 책, 무한한 아이들의 잠재력을 자극하는 책

우리아이의 감성을 쑥쑥 키워주는 우리아이책

에르베 튈레의 감성놀이책 <색색깔깔>

색깔 놀이 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