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신나는 사파리여행 부릉부릉 브루미즈 5
홍익키즈 편집부 지음 / 홍익키즈 / 2010년 12월
평점 :
품절


 

 
홍익키즈

부릉부릉 부르미즈 우아! 신나는 사파리여행

큼직하고 묵직한 책으로 우리아이 마냥 행복해했어요.



노랑바탕에 검정 무늬가 동글동글 콕콕!

치타들이 옹기종기, 스피더를 찾아봐!




 

단단한 뿔이 뽀족뽀족, 작은 반점들이 톡톡!

사슴들이 옹기종기, 페라를 찾아봐!


동물들 속에 숨어 있는 부르미즈 친구들을 찾아봐요~
부르미즈를 닮은 동물들의 모습과 이름을 알 수 있어요.

 


 

생생한 동물들의 사진과 한눈에 쏙 들어오는 설명으로    

동물들에 대해서 알 수 있어요~
내 친구 날쌘돌이 치타, 꼭 달려 나올 것 같아요^^




 

새싹을 좋아하는 얼룩말과 먹보 코끼리에요.
펼쳐서 병풍으로 보면 더욱 선명하게, 정말 동물원에 온 것 같아요^^


 


 

우리아이 신나는 사파리여행으로 즐거운 책놀이를 해요~





펼치면 펼칠수록 길어지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병풍책

병풍처럼 펼쳐진 책을 읽느라고 우리아이 바쁘네요.



엄마 문을 닫을 거에요~

여기는 우리 동물원이에요.




 

우리아이만의 공간으로 누워도 보고요, 동물친구들을 찾아 보아요~



책을 보고 나서는 직접 펼쳤던 책을 접어 보아요~

 


 

부릉부릉 부르미즈 우아! 신나는 사파리여행

우리아이가 좋아하는 동물원 친구들을 부르미즈와 함께 만나 보았어요~

병풍책이라 더욱 신나게 재밌게 볼 수 있는 책이었어요.

병풍책이라 집마냥 아이만의 공간도 만들어 책을 펼치고 접어 보면서

적극적이고 재미난 시간을 즐길 수 있었어요.

숨박꼭질처럼 숨어있는 부르미즈를 찾는 솔솔한 재미도 있어요.

생생한 사진과 설명으로 동물에 대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주는 책으로도 훌륭했어요.

우리아이를 즐겁고 행복하게 해준 우리아이책

"우아! 신나는 사파리여행" 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