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 팬티 친구가 샘내는 책 8
안느 크라에 글.그림, 박선주 옮김 / 푸른날개 / 2011년 4월
평점 :
절판




 
푸른날개의 거꾸로 팬티

 

가끔씩 청개구리같이 엄마말을 듣고 거꾸로 행동하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

아이들처럼 거꾸로 하는 것을 좋아하는 꾸로왕이 여기 있어요.





 

모든지 거꾸로 하는 버릇이 있는 꾸로왕은 왜 거꾸로 팬티는 없는지 투덜거렸어요.





 

꾸로왕은 숲으로 거꾸로 팬티를 찾아 길을 나섰어요.




 

" 이 팬티는 누구 팬티지?"

책을 펼치면 누구 팬티인지 알수 있어요.





엉덩이에 구멍이 난 이팬티는 누구 팬티일까요?

구멍으로 꼬리를 쏙 뺄수 있대요.




 꾸로왕이 거꾸로 매달려 있는 박쥐를 발견했어요.

박쥐는 거꾸로 팬티는 없지만 거꾸로 매달려서 팬티를 입으면

거꾸로 팬티가 된다고 알려 주었어요.


꾸로왕은 거꾸로 팬티를 입어 보기 위해 웃으며 성으로 돌아갈 수 있었어요.

 



 

 우리아이 재밌게 책을 읽어요~








 엄마 이건 누구 팬티인줄 알아요?

코끼리 팬티에요.

이건 악어 팬티에요.

우리아이 책을 읽으며 팬티의 주인이 누구인지 궁금해 하며 책을 읽어요.

 
 


우리아이 책을 읽고 나서는 좋아하는 팬티를 찾아와서 입어 보네요~


엄마 이건 내가 좋아하는 하트팬티에요.

내가 입어볼께요. ㅋㅋㅋ....

 





2011 볼로냐 아동 도서전 일러스트레이터 선정에 빛나는

기발하면서도 재미있는 그림이 인상적이에요.

기저귀를 떼고부터 입게 된 팬티,
아이에게 팬티를 입는 것은 새로우면서도 즐거운 일이에요. 


그런 팬티를 소재로 한 책이라 더 흥미있어 하더라구요.
거꾸로 팬티라는 말에 우리아이 꾸로왕처럼
거꾸로 팬티를 찾고 싶어 재밌고 흥미롭게 책을 읽었어요.


숲속에서 만난 다양한 동물들의 팬티를 알아 맞춰보고
생각해 보는 솔솔한 재미도 있어요.

즐거운 상상력과 웃음을 준 우리아이책,

푸른날개의 거꾸로 팬티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