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놀이 에르베 튈레의 감성 놀이책 색색깔깔 12
에르베 튈레 지음 / 루크북스 / 2009년 4월
평점 :
품절


 

에르베 튈레의 감성놀이책 <색색깔깔>



 



 

길 놀이
 


 
<출발>에서 시작해서 페이지를 넘기며 맞춰지는 모양을 찾아봐요.

길을 잃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우리아이 재미있는 책놀이를 해요~








 이리저리 책을 펼쳐가며 구불구불 길을 찾아 떠나요. 출발!!!

엄마! 모양이 맞춰졌어요~

우리아이 맞춰지는 페이지가 나오면 신이나서 소리를 지르네요^^












 

위에서 아래에서 내려오는  직선길을 그린 것이라고 해요.






동글 동글 동그라미 길을 그렸어요~


 


 

구불, 구불  구부러진 길을 그렸어요~

 

크레파스로 우리아이만의 길을 그려 보았어요.

우리아이 오늘따라 다채로운 색상과 표현이 나오지 않았어요.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이었을까요?

분홍색 길만 제일 좋다고 하네요^^
 


우리아이의 감성놀이책  '길 놀이'에요.

구불 구불 길을 찾으며 책을 펼치다 보면 맞춰지는 모양이 있어요.

그 모양을 찾는 것만으로 아이들은 즐거워 하고요,

길을 찾다보면 자신만의 길을 찾아 여행을 떠나게 되어요.

출발! 을 외치며 "엄마 도착했어요~"하고요.

아이들의 생각과 감성을 둥둥 띄어서 새로운 세계로 즐거운 길을 찾아 주어요.





책 1권으로 재밌는 놀이가 가능한 책, 그래서 더 아이가 즐겁게 볼 수 있는 책





우리아이의 감성을 쑥쑥 키워주는 우리아이책

에르베 튈레의 감성놀이책 <색색깔깔>

길 놀이 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