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커스 놀이 에르베 튈레의 감성 놀이책 색색깔깔 9
에르베 튈레 지음 / 루크북스 / 2009년 4월
평점 :
품절


 


에르베 튈레의 감성놀이책 <색색깔깔>


서커스 놀이






 

 

 





흰 장갑, 싸인펜, 모양스펀지로 손가락 놀이를 했어요~

 


 



 


 

 




 

 
 

 

 

흰 장갑을 싸인펜, 색연필, 모양스펀지를 이용해서
예쁘게 꾸며 주어요~

 


 

 

서커스 놀이를 할 귀여운 손가락 장갑이 완성되었어요.

 

 





 
유명한 아스티코손가락이 등장했어요....


곡예사들의 화려한 곡예를 보아요.



자 여기는 악단이 공연을 하네요.
 


마술지팡이로 '얍' 하고 주문을 외치세요.

 손가락이 생기네요!



 






우리아이는 손가락놀이 장갑이 재미있어요.

입으로 물어도 보고요, 뽀뽀도 해 보아요^^


 


 

우리아이의 감성놀이책 2번째 '서커스 놀이'에요.



장갑을 이용해 우리아이만의 즐거운 서커스놀이가 시작되었어요.

알록달록 예쁜 색감의 그림과 재미있는 모양의 서커스 놀이는

아이에게 즐거운 상상과 행복을 선사해 주네요..

주문도 외우고요, 다채로운 손가락 모양을 만들고요,  

서커스를 직접 해 볼 수도 있어요.

멋진 공연이 끝나면 다 같이 박수를 쳐 주어요~

우리아이의 감성을 쑥쑥 키워주는 책,

 우리아이책

에르베 튈레의 감성놀이책 <색색깔깔>

서커스 놀이 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