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의 슈퍼 잠옷 꼬맹이 마음 41
비비안 슈바르츠 글 그림, 김수희 옮김 / 어린이작가정신 / 2011년 2월
평점 :
절판


 




어린이
작가정신 티모시의 슈퍼잠옷

 



 책을 살펴 보아요~


 













 

몸집이 작은 티모시는 엄마가 고쳐 준 낡은 잠옷을 입고 천하장사가 되어요.

낡은 잠옷이 슈퍼잠옷이 된 거에요.

커다란 코끼리아가씨도 구하고요,

어려움에 처한 다양한 사람들을 구해주는 슈퍼영웅이 되어요.
길 잃은 아기곰을 도와주다가 같이 깔린 티모시의 가장 친구 원숭이를 꺼내려다

그만 슈퍼잠옷이 찢어져요.

슈퍼잠옷은 찢어져서 힘을 쓸 수가 없었어요.

그때 티모시가 구해 주었던 코끼리 아가씨와

다른 친구들이 티모시를 도와 주어요.

원숭이도 구해 주고 티모시도 무사히 집으로 데려다 주었어요.

 



 

우리아이 책을 읽어요~

 














 

우리아이 책이 무척 흥미로웠나봐요~

심각하게 보다가 티모시처럼 슈퍼영웅이 되고 싶다고 해요.

"내가 도와 줄거야."

 


 

누가 봐도 몸짓이 작은 티모시는 슈퍼잠옷을 입고 천하장사가 되요.

엄청나게 큰 코끼리도 번쩍 들어 올리고 커다란 아기곰도 들 수 있어요.

작은 티모시가 큰 코끼리를 들어 올리는 모습이 즐겁고 재미있어

우리아이는 어찌나 즐거워하고 신나하던지 몰라요.

앉은 자리에서 책을 여러번 읽었어요.

티모시는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 주고 티모시가 어려움에 처할때는

티모시가 도와줬던 친구들이 티모시를 도와줘요.

슈퍼잠옷으로 어려울때 도와주는 소중한 친구들이 생긴 거에요.

티모시에게 천하장사 같은 힘을 주고 소중한 친구들을 갖게 해준 잠옷은

티모시에 정말 소중하고 멋진 슈퍼잠옷이었어요.

우리아이는 책을 읽으며 "기다려!, 내가 도와줄께." 라는 말을 자주 해요.

언제든 어려운 사람은 도와줘야 한다는 생각을 하나봐요.

이책으로 티모시처럼 슈퍼영웅이 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위험에 처한 친구들을 직접 도와주고 달려가겠다는

아이들의 영웅심리를 담은,

아이들의 마음을  나타내 주는 책이었어요.

어려운 사람을 도와줄 수 있는 용기와 기쁨,

친구의 소중함까지 알게 해 주는 책

우리아이책 티모시의 슈퍼잠옷이었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