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든 특급 열차 작은 곰자리 19
노부미 글.그림, 우지영 옮김 / 책읽는곰 / 201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읽는 곰  내가 만든 특급 열차








 

 


종이상자로 엄청난 특급열차를 만들어요~ 

특급열차안에는 멋진 운전석과 식당차, 화장실 칸, 침대차도 있어요. 
 

아빠, 엄마, 할머니도 태워 드리려면 기차가 길어야 해서 길게 덧붙였어요.

우리집을 기차역으로 바꾸고 기찻길도 만들고 자동차엔진을 달아

신나는 특급열차가 출발했어요

출발! 달려라!


 


우리아이 재밌게 책을 읽어요~ 

 









책과 함께 들어있는 기차만들기 종이로
기차를 만들고 기차놀이를 했어요~

기차야 출발! 친구들을 태워줘야 한다네요...

 



아이들은 기차를 참 좋아해요~

아이와 함께 전철을 타고 외출을 한 적이 있어요.

우리아이 기찻길과 전철이 들어오는 모습을 보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기차를 탄 것이 재미있고 즐거웠다고 해요.

책은 아이들의 즐거운 상상력을 대변해 주고 있었어요.

종이상자로 그냥 기차도 아닌 특급열차를 만들고

물감과 색연필로 색칠을 해요.

식당칸도 화장실도 침대칸도 있어요.

달릴 수 있도록 자동차엔진도 달아 주고요.

아이의 기발하고 즐거운 상상력이 재미있어요.

큼직한 그림과 크레파스로 그린 듯한 환한 그림은

아이를 자신만의 기차를 만들어 가도록 이끌어요.

책을 읽고 나면 나만의 특급열차가 만들어지고

여행을 떠나는 기분이 들도록이요.

아이의 즐거운 모습과 행복한 모습을 떠오르게 하는

기분 좋은, 신나는 책이었어요.
우리아이도 이책으로 자신만의 기차놀이로 행복해 했어요.
즐거운 상상력과 신나는 기차놀이를 선사해 준

우리아이책  책 읽는 곰  내가 만든 특급 열차 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