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놀이 에르베 튈레의 감성 놀이책 색색깔깔 4
에르베 튈레 지음 / 루크북스 / 2009년 4월
평점 :
절판




에르베 튈레의 감성놀이책 <색색깔깔>

그림자 놀이

 


 

 



 

책을 살펴 보아요~

 






 아이와 함께 그림자 놀이를 했어요~ 
 


정원에서 소리가 들려요. 빨리 보러 가요!

그림자란? 빛이 지나가는 경로 위에 물체가 있을 때,

물체 뒤쪽으로 빛이 통과하지 못해 생기는 어두운 부분이에요.


손을 잡고 가는 아이의 모습의 그림자에 우리아이도 손을 잡으려 해요...
 




가지위에 있는 것은 새인가요? 다람쥐인가요?

새가 나타났다고 우리아이는 어찌나 신기해 하던지요...




길 잃은 늑대일까요?

늑대가 나타났다고 만져 보면서도 무섭다고 하네요...




그림자 놀이에 우리아이 너무나 신이 났어요.

그림자 친구들 모습이 마냥 신기하고 재미있어

춤도 추고 늑대의 모습에는 무섭다고 도망을 가네요...

우리아이 밤마다 그림자 놀이를 하고 자겠다고 졸라대요^^


 


 

에르베 튈레의 감성놀이책 <색색깔깔>

그림자 놀이

 

우리아이에게는 새롭고 신기한 '색색깔깔의 그림자 놀이 '책으로

새로운 세계를 접할 수 있었어요.

그림자를 신기하고 궁금해 하던 아이에게 책을 통해

그림자를 알려 주고 그림자 놀이로 상상의 세계를 경험하도록 했어요.

정말 기대만큼 특별한 책, 

우리아이의 감성도 더욱 풍부해지도록 도와주는 책

우리아이책 색색깔깔의 그림자놀이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