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2-1 (2023년) - 어떤 교과서를 쓰더라도 언제나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3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우등생 수학은 스케줄이 들어 있어 


벽에 붙여 두고 체크해가며 


공부할 수 있어요.​


간단하게 단원에 들어가기 전 


알아야 할 것들을 공부하고 ​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로 단원 내용을 살짝 알려줘요.​






단원의 1단계로 개념을 집어 주고 ​


2단계로 교과서 유형 문제를 풀고 ​


3단계 문제를 푸는데 


잘 틀리는 유형과 서술형 유형으로 나누어져 있어 좋았어요.





매 단원마다 단원평가와 심화형 문제가 있고, ​


창의 융합형 문제가 있어 


아이들이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꼼꼼하게 


접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매 단원 평가 자료집까지 있어


 실력을 체크하기 좋았어요. ​









개인적으로 최상위 수학 기본+유형과 비슷한 구성이라 맘에 들었어요.


또 적당한 난이도의 수학 문제집이라 


기본 예, 복습용으로 적합해서 좋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