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3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3-1 (2024년용) - 학기별 연산력 강화 프로그램 바빠 교과서 연산 (2024년)
징검다리 교육연구소.강난영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교 아이들 바빠도 너무나 바쁘죠

학원 2~3개는 기본이고

집에 오면 엄마표 또는 학습지가 기다리고 있고

국어, 수학, 과학, 사회, 한국사 등

공부할게 정말 많이 있긴 있네요

국어만 봐도 논술, 독해력, 어휘력 등...

수학도 사고력 수학, 연산 등...

바쁘긴 정말 바쁘네요

그래서 선택한

바쁜 3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하루 5분만 공부해도 15분 공부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연산 문제집입니다.

수학 전문학원의 연산 꿀 팀으로

계산이 빨라지고

각 페이지마다 목표시간이 적혀있어

문제를 다 풀고 시계의 웃는 얼굴에 동그라미 치다 보면

즐겁게 연산 공부를 할 수 있네요.

바쁜 3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연산의 기본기를 다진 다음

[앗 실수!]에서

3학년 친구들이 자주 틀리는 문제를 따로 모아

집중 훈련을 하네요

[내가 헷갈린 문제] 란에는

스스로 쓰고 풀어 보며

복습을 할 수 있어요

바쁜 3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가장 큰 장점은

이번 학기 진도와 연계되어 있는

유일한 연산 문제집입니다.

진도와 관계없는

반복만 연산 문제로 인한

당황했던 기억이 있어

믿음직스럽네요

바쁜 3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덧셈부터 뺄셈

나눗셈, 곱셈, 길이와 시간까지

3학년 1학기 교과서 진도에 맞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2학년 때까지 그냥 연산 문제만 풀었는데

2학기에 나온

시간과 시각을 어려워하는 걸 보고

교과서와 연계되지 않은 연산만 하는 건

잘못된 생각이었다는 걸 느꼈는데

같은 연산 문제집이도

바쁜 3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교과서와 연계되어 있어

참 좋네요

우리 아이 연산 문제집은

바쁜 3~6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으로

끝까지 함께 해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