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과학 9개월 - 6학년 (2020)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9년 12월
평점 :
절판


1,2학년 때에는 국어는 어휘력이나 독해력 위주로 하고

수학은 연산으로 공부를 많이 했는데

3학년이 올라가니

과학, 사회, 한국사 등

교과서 위주로 공부를 가르치고 싶어 선택한

월간 우등생 학습 + 과학입니다.

많이 들어는 봤지만 처음 접해보니

유명한 이유가 왜 있는지 알겠네요

책상 앞에 스케줄표를 붙여놓고

날짜에 맞게 학습을 하니

아이가 부담되지 않고

그날 공부의 계획을 알 수 있어서 좋네요

사회, 과학을 처음 접해서

잘 할 수 있나

조금은 걱정이 되었는데

각 단원에 학습목표와 지문의 연관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옆면에 있는 문제를 풀어보며

읽은 글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네요

글을 읽는 데 도움이 되는

낱말 공부란 도 있고

만화로도 표현되어 있어

내용을 이해하는데

조금 더 쉽고 재미나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주제에 맞는 배경지식도 풍부하고

1학기 교과서에 실린 글을 미리 살펴볼 수 있네요

1~2월 호 수학은

1학기 내용에 대한 준비를 갖추는 기간이라

단원별로 어떤 내용을 학습하고

어떤 흐름에 따라 배우는지 알아볼 수 있어요

심화된 학습은 3월 호부터

공부할 수 있다고 하네요

겨울방학 후답게

이전에 배운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고

개념 익히기로

개념을 확실히 잡아주며

개념 코칭에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수록 도와주며

QR코드로 개념 동영상도 볼 수 있어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수학을 공부하고

하루에 2쪽씩 일일 수학을 풀면

배웠던 내용을 다시 한번 문제로

풀 수 있어

아이가 쉽게 잊어버리지 않네요

그동안 연산 위주로 수학 공부를 했더니

곱하기, 나누기는 잘하는데

전에 공부했던

더하기, 빼기를 갑자기 어려워하는 걸 보니

많이 당황했던 기억이...

연산만 열심히 한 부작용인 거 같더라고요

월간 우등생 수학을 해보니

수학의 개념과 원리를 확실히 잡아주는 거 같아

많은 믿음과 도움이 됩니다.

월간 우등생 과학

생물, 물리, 화학, 지구과학, 일반 과학 등

다양한 파트의 과학에 대해 나와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겨울 왕국 2 속에서 얼음에 대해 알아보고

신소재는 스파이더맨을 통해

알아보아

친근한 캐릭터들을 통해

과학에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네요

비눗방울에 있는 얼음결정을 보고

아이가 너무 이쁘다며 한눈을 팔지 못하네요

(겨울방학 호)답게

전국 해넘이 명소와 해돋이 명소가  소개되어 있어요

2020년에는 해돋이를 보지 못했는데

2021년에는 해돋이를 꼭 보러 가야겠어요

마지막에

스티커 아트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4월 20일~ 5월 20일)

황소자리 스티커 아트가 끝나면 정말 멋진 황소 한 마리가 딱하고 등장하겠네요

.

.

.

1학기 대비 월간 우등생학습+우등생과 학

겨울방학 때 학습하기 너무 좋은 교제라고 생각합니다

1년을 월간우등생으로 맡겨봐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