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스쿨 1 : 두근두근 유튜버 - 미스터리 순정 학습 만화 시크릿 스쿨 1
안경순 지음, 이경신 그림 / 서울문화사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학도둑, 쿠키런 어드벤처, 크레이지아케이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학습만화를 출간하는

서울문화사에서

새롭게 출간된 학습만화

시크릿 스쿨(두근두근 유튜버)를 읽었어요

많은 아이들이 장래 희망으로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다고 하는데

저희 딸아이도

심심할 때마다

동생과 함께 영상을 찍으면서

자주 놀고 있는 모습을 보니

시대마다 바뀌는 장래희망들을 보면

새롭기도 하고

아이들 눈 높이에 맞게 살아가려면

아이들 세상 공부도 많이 해야겠어요

등장인물들 보면

하나같이 이쁘고 날씬하고

딸아이가 좋아할 수밖에 없는 그림이네요

.

시크릿 스쿨

유치원부터 대학교까지

최고의 교육 시설을 가지고 있는 라온 재단의 학교입니다.

라온 재단이 유명한 이유는

우수한 성적이나

뛰어난 재능의 학생들이 입학할 수 있고

오래된 역사 때문에

미스터리한 소문도 많아서

학생들 사이에서는 "시크릿 스쿨"이라고 불리네요

주인공 강한나

태권도 특기생으로

라온 중학교로 입학하게 되었어요

학교가 너무 커

길을 잃어버릴 수도 있어

입학식 전에 미리 방문하는 한나

친구들에게

학교를 소개해주는 영상을 찍으면서 가다가

사소한 오해로 인해

문제가 생겼을 때 우연히 만난 친구 유우진

유치원 때부터 라온 재단으로 다녀

우진이의 도움으로 학교 구경을 하게 되네요

학교를 구경 하던 중

수상한 사람을 목격해서

미궁에 빠진 사건을 해결하는 탐정처럼

증거를 찾고 싶어 하네요

동아리들이 모여 있는 건물에 가서

냉정하듯 다정한

운동, 외모, 머리까지 진짜 천재

또 다른 친구 기시온을 만나네요

한눈에 반한 거 같은 한나

우진이와 시온 한나의 삼각관계가 시작될까요?

시크릿 스쿨에 다니는 친구들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친구들이 많이 있어요

바람을 다루는 한나래

놀라운 신체 능력을 지닌 양승기

너무 잘생긴 외모 때문에

외모를 바꾸고 다니는 우유진

유진이도 특별한 능력이 있어요

2권에서는

물을 다르는 능력자

공간 장악 능력자 등

또 다른 친구들이 나오네요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

.

.

다음권은 언제 보여줄 거냐고

마지막 장을 덥자마자 이야기하네요

2권 출간 알람 설정이라도 해야겠어요

시크릿 스쿨( 두근두근 유튜버)

초등학생 아이들이

중학교에 대해 조금이라도 쉽게

접근하고 알아 갈수 있도록 중학교를 배경으로 만든 학습 만화입니다

학습만화답게

중요한 용어들을 설명해주는 란이 있고

인기 유튜버 유미나의 말처럼 쉽게 된 게 아닌

많은 공부와 노력을 해야 될 수 있다는 걸 알게 해주네요

시크릿 스쿨 2권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미스터리 순정 학습만화

시크릿 스쿨(두근두근 유튜버) 2권

기다려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