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 이사도라 문 시리즈
해리엇 먼캐스터 지음 / 을파소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말이 다가오면 새해 준비로 항상 다이어리를 고르는데

요번에는 큰딸이 자기도 다이어리를 쓰고 싶다고

다이어리를 고르던 중

너무나 운 좋게 만난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캐릭터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를 만났네요

아이가 얼마나 좋아하던지

택배 오던 날 점수 많이 받았네요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에는

요즘 핫한 인싸템 스티커도 포함되어 있어요

딸아이가 보자마자 인싸(?)라고 해서

인싸가 뭔지 몰랐지만요

전에는 쉽게 띄었다 붙일 수 있는 스티커였다면

요즘은 직접 오려서 붙이는 게

유행이라고 하네요

딸에게 하나씩 배워 갑니다

아이들 다이어리답게

나를 소개하고

우리 가족 소개

그리고 나의 친한 친구들을 소개하는 곳이 있네요

취미가 노는 것이라고 적어서 씁쓸하지만요

노는 건 절대 뒤지지 않으니깐요

솔직한 게 좋겠죠

1년 계획표는

누가 뭐라 해도

본인 생일 먼저 체크 해놔야죠

생일이 며칠 차이가 나지 않아서 일까요

이사도라 문 다이어리를 선물해줘서 그럴까요

엄마 생일보다 아빠 생일을 표시해주는 딸

감동~♡

누가 뭐라 해도 딸바보로 살려고 합니다 ㅎ

다이어리 중간에 보면

요정의 축복이 깃든 탄생화가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까지

모든 탄생화가 나와있어요

딸에 탄생화는 [디기탈리스]라고 나와서

검색해보니

18세기에 서양에서 약으로 많이 쓰였던 다년초더라고요

하나 또 배워가네요

다이어리 후반에 가면

1.2학기 시간표와

여름. 겨울 방학 하루 계획표도

준비되어 있어서

1년 동안 아이의 필수 템이 될듯하네요

월간 스케줄러 앞에는

이사도라 문이 친구들에게

이달에는 어떤 날이나 주제가 있는지 이야기하네요

3월은 새 학기에 대해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7월은 여름방학 계획 등

한 달이 시작하기에 앞서

그달에 중요한 일을 알 수 있어요

그리고 월별 탄생석과

별자리까지

아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건

하나도 빠짐없이 포함되어 있네요

한 달을 마무리할 때마다

Fantastic Fun이

준비되어 있어요

난센스 퀴즈, 점잇기 놀이, 심리테스트

수수께끼, 진실 혹은 거짓?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만

있어도

딸아이가 심심해할 틈이 없을듯하네요

.

.

.

아이들 다이어리 준비 중이 시면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 어떠신가요?

우리 딸아이는 정말 정말 좋아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