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쓱싹! 하루 5분 참 쉬운 그림 그리기
민동진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림 그리는 걸 너무나 좋아하는 딸에게는 최고의 놀이 도서

위즈덤하우스에서 나온

[엄마랑 쓱싹! 하루 5분 참 쉬운 그림 그리기]를 만났어요

집에서 놀다가도 딸아이가 뭘 하고 있나

방에 들어가면

항상 연습장에다 그림을 그리며 놀고 있는데

본인이 그린 그림이 잘 그렸다 생각하면

자랑하고

잘 못 그렸다 생각하면

많이 속상하는데

딸에게 너무나 잘 맞는 도서

[엄마랑 쓱싹! 하루 5분 참 쉬운 그림 그리기]

보여주니 너무나 좋아하네요

[엄마랑 쓱싹! 하루 5분 참 쉬운 그림 그리기]

5가지 Part로 분류되어 있어요

1. 자꾸자꾸 그리고 싶은 얼굴

2. 좋아하는 동식물을 따라 그려요

3. 엄마야! 공룡이 나타났다!

4. 두근두근! 이야기 속으로 퐁당

5. 야호! 타고 싶은 게 너무 많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이 한가득 있네요

이 그림들 중 딸아이는 고양이와 생쥐를 먼저 따라 그리고 있네요

그림을 따라서 그려서

기분이 좋은지 계속 싱글벙글하면서

그림을 그리고 있는 딸아이를 보고 있으니

미소가 저절로 피어나네요

그림 사이사이에 보면

"엄마의 코멘트"가 하단 부위에 자리 잡고 있어요

동물, 식물, 공룡, 탈것과 관련된

다양한 상식이 있어

그림을 그리고 있는 아이들에게 읽어주면

그림도 그리고 상식 공부도 될 수 있어

매우 유익하네요

딸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주 중에서도

가장 으뜸은 역시 백설공주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너무 귀엽고 이쁜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들까지 있어

저도 따라서 그려봐야겠어요

역시 초등학생 언니는 백설 공주부터 그리네요

큰딸도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데

사람 얼굴 그리는 게 제일 어렵다고 말하더라고요

[엄마랑 쓱싹! 하루 5분 참 쉬운 그림 그리기]를 통해

사람 얼굴을 귀엽고 이쁘게 그릴 수 있게 연습한다고 하네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특별부록이 책 뒤편에 들어있어요

[창의력 쑥쑥! 내 맘대로 그림 노트]

주제를 읽고

아이가 생각하는 그림을 마음대로

그릴 수 있어

자기만의 그림도 그리고

상상력도 풍부해지겠네요

.

.

.

그림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나

그림의 소질이 없어서 그리는 걸

멀리하는 아이들 모두에게

정말 많이 도움이 될 수 있는

[엄마랑 쓱싹! 하루 5분 참 쉬운 그림 그리기]

아이들 선물로 어떠세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