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 1 - 큰★별쌤 최태성과 떠나는 초등한국사 대탐험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 1
최태성.조윤호 지음, 도니패밀리 그림 / 메가스터디북스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별쌤 최태성과 떠나는 한국사 대탐험

구해줘 카카오 프렌즈 한국사(1)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카카오 친구들이

별쌤 최태성 선생님과 함께 학습만화로 나왔네요

한국사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도 흥미가 생길 수밖에 없겠네요

별쌤 최태성 선생님은

성균관대학교 사학과를 졸업하고

대광 고등학교 등에서 20년간 교직에 몸을 담았어요

2001년부터 지금까지 EBS에서 학생들에게

'웃으며 듣다가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한국사 명강의를 선사하고 있어요.

구해줘 카카오 프렌즈 한국사(1)

초등 교과연계+새 교육과정+실력+재미 UP

책을 읽다가 이해가 안 되는 어려운 용어는 밑에 풀어 쉽게 설명하고

단원이 끝날 때마다 나오는 퀴즈를 통해

지금까지 해결한 궁금증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구해줘 카카오 프렌즈 한국사 1권은

선사시대부터 고대 ---> 고려---> 조선시대까지

궁금증 20개를 해결해 나가는 구성입니다.

책과 사진으로만 역사 공부를 하면

아이들이 조금 힘들어하거나 금방 싫증을 내는데

구해줘 카카오 프렌즈 한국사(1)

책 속에 갇힌 큰쌤을 이 책을 읽는 아이들이 도와줘야 하는 거라

아이들이 끝까지 집중하면서 책을 읽네요

쌤을 구할 수 있는 오직 한 가지 방법

이 책에 마지막 장에 있는 탈출문을 통해서만 나갈 수 있어 이 책을 끝까지 읽어야 합니다.

궁금증을 확실하게 해결했는지 테스트를 했는데 빵점을 맞으면 큰쌤은 다시 책의 처음으로 돌아오게 된다니 집중해서 궁금증을 풀어나가야겠어요

[PS] 너무 가지고 싶네요

아이들이 카카오 친구들과 함께 잘 해나갈 수 있겠죠

궁금증을 하나씩 풀어 나갈 때마다

정리를 해주는 페이지와

카카오 프렌즈 친구들답게

한국사 단톡방에서 대화를 하듯이 알려주어서

아이들이 조금 더 쉽게 이해하는데 많은 도음이 되네요

그리고 카카오 프렌즈답게 마지막에 포함되어 있는 스티커

아이들이 더 좋아할 수밖에 없겠어요

별쌤 최태성과 떠나는 한국사 대탐험

구해줘 카카오 프렌즈 한국사(2)

빨리 만나고 싶어요

과연 큰쌤은 어디도 간 걸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