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 만에 완성하는 바른 글씨 (저학년용) - 공부 습관, 글씨 쓰기에서 시작된다! 기적 특강 4주 만에 완성하는 바른 글씨
기적학습연구소 지음 / 길벗스쿨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4주 만에 완성하는 바른 글씨

한글을 완전히 익히지는 못했지만

처음부터 또박또박 글씨를 천천히 바르게 쓰다 보면

집중력도 높아지고 한글도 공부도 안 잊어버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정말 생각처럼 차분히 앉아서 바른 글씨를 적다 보니

아이의 집중도와 실력이 늘어나는 걸 알 수 있네요


4주 만에 완성하는 바른 글씨는

제발 알아보게만 썼으면 좋겠어요!”

자기 글씨를 본인이 못 알아봐요!”

글씨를 해독해야 하는 수준에 이르렀어요!”

이런 말을 많이 듣는 아이들을 위해 나온 도서입니다

하루 10, 4주 동안 연필을 바르게 잡아 또박또박 적으면

4주 후 가 기다려지겠죠?


4주 만에 완성하는 바른 글씨는

저학년용과 고학년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대부분 글씨 연습 도서는 저학년용들이 많아서

고학년 자녀 두신 부모님들은 도서 선택이 마땅하지 않았는데

역시 길벗스쿨에서 학부모님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네요

 

저희가 보는 저학년용은

글씨 쓰기 준비 운동으로 시작해서

일상생활 속 다양한 글씨 쓰기로 마무리합니다

단원이 끝나는 중간에 쉬어가기 스트레칭도 있어

재미있게 따라 하면서 뭉쳐있는 목과 어깨를 풀어줄 수 있어

 

딸에게

이쁘게 글씨 쓰면 뭐 할 거야 물어보니

친구들에게 자랑을 하고 싶다 하네요

중간에 포기하지 않게 잘 이끄러 줘야겠어요

저도 이쁘게 쓰지 못하는 글씨체라

딸아이가 안 볼 때 4주 만에 안성하는 바른 글씨로 연습해야겠어요

 

준비 ? 연습 ? 실전 3단계의 체계적인 글씨 연습

큰 글씨에서 작은 글씨로, 덮어쓰기 / 따라 쓰기 / 홀로 쓰기의 난이도

글씨 연습에 효과적인 고딕체로

구성되어 있는

4주 만에 완성하는 바른 글씨

여름방학 동안 꾸준히 하면 개학 후 선생님이 놀라지 않을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