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 스티커 인형 놀이 2 : 해피 스텔라 아이돌 보석 스티커 인형 놀이 2
로이비쥬얼 기획 / 로이북스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딸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아이템

거의 모든 여자아이들이면

인형놀이 다들 좋아하죠

우리 딸들도 보자마자 하고 싶어서 발을 동동 구르네요

보석 스티커 인형놀이에는

3가지 스타일의 스텔라 인형이 있어요

큰딸 작은딸 한 명씩 골랐는데

남은 스텔라 인형 가지고 싸울 수 있으니

나머지 인형은 제가 ㅎ

아빠인 제가 하는데도 너무 재미있고 이쁘네요

가위로 오리지 않아서

아이들이 손 다칠 염려도 없고살짝 힘만 주면 쉽게 뜯어지는 게 너무 마음에 드네요


작은 공주님은

캔디 팝 미니 드레스를 골랐어요

본인이 항상 귀요미라고 생각해서

인형을 고를 때도

첫 번째가 귀여움이 묻어나는 인형을 고르더라고요

인형 옷은

인형들을 자세히 보면

옷들을 꼽아 넣을 수 있는 홈이 있어서

쉽게 꼽아서 놀고 쉽게 옷을 갈아입혀 줄 수도 있네요

큰 공주는 인형을 고를 때

무조건 공주로 분위기가 넘치는 인형을 첫 번째로 골라요

자매가 어쩜 취향이 이렇게 다르다니 ㅎ

큰딸이 고른 인형 옷은

은은한 별빛 드레스입니다.

제 취향도 큰딸이랑 비슷한 거 같아요 ^^

배경 판을 펼치면 화려한 무대가 짠~ 나타나요

무대 앞에 인형을 모두 세워놓으니

정말 아이돌 가수들 같은데요

역시 3인조가 이름 외우기도 쉽고 딱!! 좋은 거 같아요

무대 앞에 서있는 인형을 보면

전 SES가 먼저 생각나네요

3명이라 그런가?

보석 스티커 인형놀이에는

어디에나 착착 붙는 입체 보석 스티커가

무려 140개 이상! 들어 있어서

인형에도 붙일 수 있고

딸들은 자기들 책상하고 가방에 이쁘게 붙이더라고요

딸을 키우고 계시는 아버님들

오늘 퇴근하시면서

한 손에

보석 인형 스티커

어떤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