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키즈] 영재와 창의 A단계 세트 (전20권) - 5세용
가나키즈 / 2010년 12월
평점 :
품절


가나키즈 원리 시리즈(원리 한 글/원리수학/영재와 창의) 중
창의력을 쑥쑥 길러주는 진정한 영재 교육을 추구하는
영재와 창의를 작은 공주와 만나보았어요
5살이라 올해 초부터 한글하고 수학은 날마다 꾸준히 가르쳐주고 있는데
영재와 창의는 14가지 사고 패턴으로 이루어진 전문 창의력 배양 프로그램으로 창의력을 길러 주는 교재라고 해서 너무나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도 많이 드네요

영재와 창의의 우수성은 
사물을 보는 관찰력과 유추할 수 있는 추리 능력을 개발하고
구조와 법칙을 더 많이 알면 알수록 지적 호기심이 생기고
변화하는 것을 따져 보면 그것에 대한 이치를 파악하고 변화의 본질을 깨 닫고 변화의 규칙을 찾아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영재와 창의의 우수성은 
사물을 보는 관찰력과 유추할 수 있는 추리 능력을 개발하고
구조와 법칙을 더 많이 알면 알수록 지적 호기심이 생기고
변화하는 것을 따져 보면 그것에 대한 이치를 파악하고 변화의 본질을 깨 닫고 변화의 규칙을 찾아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처음에는 영재와 창의라서 "영재"라는 단어 때문에 조금 어려운 건 아닌가
걱정을 하고 펼쳐보았는데
아이의 눈 높이에 딱 맞게 구성되어 있네요
돼지의 머리를 달고 있는 젖소부터 호랑이의 몸통을 달고 있는 제비 등

위아래 틀린 그림도 찾고
반대쪽을 똑같이 그려서 대칭을 알아보는 시간도 있고
규칙에 따라 빈칸에 알맞은 색 칠하기 등
너무 즐겁게 하고 있어 하루에 한 권을 모두 공부할 모양이네요 ㅎ

기어코 하루에 한 권을 몽땅 풀어버린 작은 공주
다음날도 한글 공부와 수학 공부를 끝나자마자 
영재와 창의를 들고 오네요
오늘도 아빠와 같이 공부하자고
한글 공부와 수학 공부는 조금만 길어지면 힘들어하는데
영재와 창의는 너무 재미있나 봐요
도서를 정말 잘 만들었다는 걸 알 수 있겠죠^^

집중하는 모습 보이시나요? ㅎ
공부할 때 이렇게 집중하는 모습 오랜만이네요
오늘은 A 단계 중 05호를 풀어보았는데
01호와는 크게 다르지는 않고
조금 어려워진 거 같아요

점을 이어서 왼쪽과 똑같은 모양 그리기
무게가 많이 나가는 거 찾아보기
도형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조각 찾기 등
수학, 공간, 미술, 도형 등 다양한 활동이 있어
아이의 사고력, 창의력을 쑥쑥 키워줄 수 있는 교재
너무나 마음에 들고 너무나 좋은 교재 영재와 창의
앞으로도 꾸준히 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