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좋아하는 예쁜 그림 쉽게 그리기 - 한 권으로 끝내는 엄마표 그리기 수업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 쉽게 그리기
원아영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 그리기를 너무나 좋아하는 딸들을 위한 선물 같은 책

[아이가 좋아하는 예쁜 그림 쉽게 그리기]가 알에이치코리아에서 출간되어 만나보았어요

! 남자친구들이 좋아할 만한 책은 [아이가 좋아하는 멋진 쉽게 그리기]가 있어요

아이들은 정말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거 같아요

그림 그리기는 아이들에게 정말 중요한 거 같아요

좋아하는 그림을 그리면 집중력을 키워주고

따라서 그리다 보면 관찰력도 늘어나고

그림 실력이 늘어나서 스스로 그림 그리기를 하다 보면 창의력도 창의력도 늘어나겠죠

[아이가 좋아하는 예쁜 그림 쉽게 그리기]에는

다양한 인물 표현부터 시작해서 패녀시스타, 패션 소녀, 동화나라, 상상나라, 예쁜 옷, 달콤한 디저트, 동물 친구 그리기까지

이 책 한 권이면 예쁜 그림 그리기는 다 배울 수 있어

다른 응용 그림도 쉽게 그릴 수 있겠죠

책을 받자마자 한번 쑥~ 흩어보더니
큰딸이 가장 먼저 선택한 그림은
흥미 만점 그림 248가지 중
너무나 좋아하는 라푼젤이네요

애니메이션만 10번은 넘게 본거 같은데도 라푼젤이 너무나도 좋나 봐요

비슷하게 잘 그린 거 같나요?
색칠도 같은 색으로 잘 칠한 거 같죠^^
자기가 그린 그림이 조금 만족스러웠는지

너무나 뿌듯하게 그림을 감상하네요 ㅎ

작은 공주도 집에 오자마자
[아이가 좋아하는 예쁜 그림 쉽게 그리기]를 발견하더니
바로 그림 삼매경에 빠져드네요

오늘 밤 육아는 조금 편할 듯 ㅎ

큰 공주가 그린 신데렐라 공주입니다.
아직은 조금 부족해 보이지만 실력이 늘어나는 게
보이니 너무나 만족이네요
그림을 자주 그리는데
그림이 마음에 안 들면 조금 투정도 부렸는데
[아이가 좋아하는 예쁜 그림 쉽게 그리기]를 만나고부터는
투정도 부리지 않고 집중해서 그리는 모습을 보니
너무나 좋네요
저도 딸아이와 같이 따라 그리면서  그림 연습 좀 해야겠어요
예쁜 동화나라 공주를 그려주면 100점짜리 아빠 될 수 있겠죠?

여름휴가 때도 꼭! 챙겨가야 할 필수품으로 체크 완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