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원
케이트 클라이스 지음, 새라 클라이스 그림, 서남희 옮김 / JEI재능교육(재능출판)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원
재능교육

제목부터 너무 아름다운..책이에요

여자아이와 강아지가 테이블에서 마주보고 앉아있네요

무슨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해지네요^^

내용을 살펴 볼께요

 

 


독후활동지도
 한장 들어있더라구요

아직 아이가 글을 적지 못해,^^;;
 다음에 사용하기로 하였지요

책을 읽고나서 소원을 말해보라고 하였더니..
공룡메가드 갖고싶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어려서 그 감동이 전해지지 않나보네요..

다시 내용으로 들어갈께요 ^ ^


 
아스트리드가 세상에 태어나 처음집에 온날부터
엘리는 그곳에서 있었어요.


그림은 따뜻하고 온화하지요
안정적이고 편한함 느낌을 주는 그림들이에요

 

 
아스트리드와 엘리는 가장 친한 친구였지요

모든 생활을 다 같이 하네요,^^
보통 집에서 기르는 반려견들이랑 이렇게 지내겠지요

둘이 다른점은 딱하나
바로 아스트리드는 여자애고
엘리는 남자애라는거
 


둘은 함께 자라면서 아스트리드는 엘리와 다른점을 알아채기 시작했어요
내가 너보다 더 커지고 있어


맞아 엘리는 생각했어요
하지만 나는 너보다 더 빨리 늙고 있어
 
아스트리는 들리지않는 엘리의 생각을 알 수 있었어요^^
 


 
아스트리드는 엘리가 늙어가고 있다는걸 알고 나서
더 늙기 전에 다양한것들을 해주고 싶었어요.

아스트리의 따뜻한 마음이 보이네요

소원목록을 만들었어요

엘리가 더 늙기전에 하면 좋은것들을 모두 적고
소원 목록에 적은 것들을 같이 다 해보는것이에요

 


 자전거타기, 책읽기,영화보기 등등...

 


아스트리드가 엘리에게 물었어요
더하고싶은것이 없냐고

엘리는 생각했어요
그냥 이렇게 너랑 있는거

 


아스트리드와 함께 있는것이
엘리의 소원 목록에 남은 마지막 소원이었어요

그리고 그것은 소원 목록에 언제나 있었던,
단 하나의 소원이기도 했답니다.

사람과 반려견의 우정을 정말 아름답게 그려놓았어요.
반려견 정말 많이들 키우시죠?

사람과 동물의 교감을 넘어 서로를 생각하는 아름다운 마음..

마음이 따뜻해 지더라구요

그리고 엘리의 마지막소원..
먼가 뭉클해지더라구요

얼마 남지 않은 시간도 그냥 같이 있는거...

함께하는 자체가 가장 소중하다는 거지요.
감동그자체 입니다.

무엇을 하는것보다 함께 있는 그자체가 소중하지요
다시 한번 돌아보는 시간도 되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