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의 숨바꼭질 대장 불빛 그림책 1
캐런 브라운 지음, 웨슬리 로빈스 그림, 이정은 옮김, 신남식 감수 / 사파리 / 2017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숲속의 숨바꼭질 대장​

자연-숨은-그림-찾기
 

사파리

 

 


책을 읽으며 그림마다 하나씩 하나씩

책장 뒤쪽에서 불빛을 비추면

 

몸을 보호하기 위해 자연속에 숨어있는

동물들을 발견할 수 있어요~

 

너무 궁금하네요~


 


 

그림도 너무 이쁘지요?


요렇게 앞장에는 그림.

뒷장에는 숨어있는 동물들이 나오고 있어요

 

너무 잼있지요?ㅋ

 

그럼!! 불을 비춰볼까요?

 

 


곤충이 어디 있을까요?

 

불을 비추니 나타났어요.

 

요건 정말 꽁공 숨어있었어요.

 

 


꽃처럼 숨어있는 사마귀

 

 

 

모래에서 쉬고있었네요

문어!

 

 

 

산호속에 숨어있는 해마

깜쪽같네요

 


자세히 알아보아요

뒤쪽에는 책속에 몸을 보호하고 있던

동물들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주어요.

 

 

자연속에서 몸을 보호하면서 숨어있는

동물들을 알아보았어요.


일반 자연관찰을 보는것보다 효과가 아주 컷어요.
재미요소와 호기심 자극까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