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가가 쑴풍 쭈까쭈까 쑥쑥 아기그림책 8
조은수 지음, 조은화 그림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응가가 쑴풍

한울림 어린이

 

응가가 쑴풍은 배변 훈련 책이에요.

 

배변 훈련을 낯설어 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책이지요.

 

아이들이 변기를 낯설어하고 어려워하고 힘들어하지요.

그래서 변기를 놀이처럼 가까이 두라고도 하지요.

 

이런 배변 훈련을 힘들어 하는 아이에게

배변훈련을 쉽고 재미있는 놀이로 다가와주는 책입니다.

 

내용을 보면...


 

 

 

응가 싫어!

응가 안해!

 

아이가 응가하기를 싫어하네요.



 

 

응가를 싫어하는 아이에게

동물에게 응가를 하라고 합니다.

 

토끼.오리.코끼리

 

모두 모두 다른모양의 똥을 쑴풍

 

동물친구들 모두

아, 시원하다.

 


 

이제 기린도 응가해야겠네~

자, 기린 응가....

 


 


 

이번엔 양보하기싫은가 봅니다.

 

싫어, 내가 할 거야.

내가 응가해.

 

이번엔 아이가 응가를 한다고 하네요.

 


 


 

내가 끙끙

 

응가 끙끙

 

 열심히 힘을 주네요.


 

쑴풍, 바나나 똥 나왔네!

 

응가하기에 성공하였네요~

 

동물친구 모두들 응가를 보면서 웃어주네요.

 

이야기가 쉽고 간단한 내용으로

배변훈련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아주 도움을 많이 주는 내용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친구들과함께

동물들의 응가 모양 살펴보고

아이의 응가모양도 살펴보면서

재미있게 배변 놀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순 배변훈련만이 아니라

동물들의 배변 모양이 다른점도 알수 있어서 더욱 좋네요.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