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의 아침을 연 오리엔트 알록달록 첫 세계사 2
박선희.이성호 지음, 정인성 외 그림 / 상상정원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알록달록 첫 세계사2

문명의 아침을 연 오리엔트



세계사 1과 같이 알록 달록 제목부터 너무 마음에 드는 책!!

이번책은 문명의 발생과  제국출현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네요.

사실 세계사는 저도 좀 어렵거든요. 관심도 없었을 뿐만아니라 오래되서 다 잊어버렸지요.

알록달록 세계산 문명의 아침을 연 오리엔트에서는 아이들한테는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세계사를 알록 달록 예쁜 그림으로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한글만 깨치면 바로 읽을 수 있는 세계사!! 1권에서 보았듯이 2권도 역시나!!


그림이 너무 예뻐요

화려하고 재미있게 잘 표현되어 있어서

그림만으로도 많은것을 전달 해 줄 수 있겠더라구요.


핵심을 중심으로 그림으로 잘 표현되어 있고 짧고 쉬운 글로 이루어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메소포타미아 문명과 이집트 문명 그리고 페르시아 제국에 대해서 나온답니다.


세계사는 거의 첩 접하는 아이인데 어렵지 않게 다가갈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좀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

그림을 보면서 아이가 호기심도 많이 생기고 관심도 가지고 봐서 너무 좋았어요.


뒤쪽에는 역시 정리도 잘 되어 있어요.

부모가이드에 시대별 주요 핵심내용을 알려주고있지요.

현장사진도 빠지지 않고 들어있어요

태양의 나라 이집트


그리고 아주 만족 할거라고 생각하는 워크북!!

워크북이 있으니 읽은 내용을 정리하고 한번더 알아갈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마무리 까지 완벽하네요~!! 다양한 워크지가 있어서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참여 시킬 수 있어요.


즐겁고 재미있게 공부하기를 원하는 아이와 부모님 모두 맞춘 책이 아닌가 싶네요.

펼치는 순간 부모님이 먼저 반할거 같네요~


상상정원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