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첫걸음 - 동굴에서 들판으로 알록달록 첫 세계사 1
박선희.이성호 지음, 원유미 그림 / 상상정원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알록달록 첫 세계사1

동굴에서 들판으로

인류의 첫걸음



알록 달록 제목부터 너무 마음에 드네요

아이들한테는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세계사를

알록 달록 예쁜 그림책으로 만들었다니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한글만 깨치면 바로 읽을 수 있는 세계사!!

그림이 너무 예뻐요


화려하고 재미있게 잘 표현되어 있어서

그림만으로도 많은것을 전달 해 줄 수 있겠더라구요.

핵심을 중심으로 짧고 쉬운 글로 이루어져 있어서

본격적으로 한국사공부를 들어가기전에 보면 너무 좋겠더라구요.

지금 우리아이에게 딱 맞는책이었어요.

벌써 한국사를 배우고 있는 친구들도 이책을 통해 한번더 탄탄하게 다지고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을 거 같은 밝고 예쁜 책이네요.

보통 한국사 세계사 하면 생각나는 책하고는 확실히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저도 이제 한국사를 접하게 해주려고 다양한 책을 알아보고

쉽고 재미있는것들을 나름 찾았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생동감 넘치는 그림을 통해서 아이이들이 세계사 뿐만아니라 다양한 생각을 펼 칠 수 있도록 자극해 주네요.

뒤쪽에는  정리도 잘 되어 있어요.

시대별 주요 핵심내용을 정리해 주어서 한번 더 짚고 넘어 갈 수 있지요.

부모가이드로 되어있어서 부모님이 먼저 읽어보고 아이와 함께 살펴보기 좋게 되어 있네요.

그리고 인류 문화유산 현장 사진을 실사를 넣어 놓았어요.

그림하고 또 다른 느낌이지요.

그리고 부모님들이 아주 만졸 할거라고 생각하는 워크북!!

워크북이 있으니 읽은 내용을 정리하고 한번더 알아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마무리 까지 완벽하네요~

즐겁고 재미있게 공부하기를 원하는 아이와 부모님 모두 맞춘 책이 아닌가 싶네요.

다른 한국사와 함께 병행해서 잘 보아야겠어요.

너무 예쁜 동굴에서 들판으로 인류의 첫 걸음 이었어요


상상정원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