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럽 풍경 수채화 컬러링북 -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리는 수채화 컬러링북
김소라 지음 / 아이콘북스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꼼꼬미입니다^^

오늘은 서유럽  풍경 수채화 컬러링북

서평으로 돌아왔습니당~~


요즘 수채에 너무 홀릭되서

물감들은 사들이고있으나...

실력부족으로 ...방치하고있는 사태발생!!

그러던중 힐링컬러링카페와 아이콘북스출판사에서

<서유럽 풍경수채화 컬러링북 > 서평에

당첨되서 꼼꼬미는..둥실둥실

행복했지요^^

 

먼저 페이지를 펴게되면 목차와

실려있는 도안들의 채색본을 모아서

볼수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코로나로 집밖은 꿈도못꾸는 요즘...

이리 따뜻한 색으로 채색된

서유럽의 풍경을 볼수있다니

너무 마음만이라도 힐링되더라구요^^

 

뒤쪽으로 넘기다보면

저처럼 도대체 이건 어디서부터

손을대야하나....정말고민되시는분들

많으시리라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작가님이 이렇게

어디서부터 채색해나가면 좋은지!

어찌해보면 좋을지 !!

함께 설명해주시는 연습페이지가있어서

너무 좋터라구요~



자~ 멋진 서유럽풍경 도안볼준비 되셨습니까~~

구경시켜드릴께요~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이쁜 도안들만

보여드려봤어요~~ 너무멋지죠~

항상 수채는 보타니컬만 생각해왔거든요

풍경수채화도 역시나 너무 멋지더라구요^^

어반스케치 하고싶으셧엇던 분들에게도

연습할수있는 책이 될것같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이제 채색해볼시간~~~

꼼꼬미는 독일!! 맥주요!!!ㅋㅋㅋㅋ

아니... 독일컬러링도안이요^^


사용한물감은 미젤로골드 사용했구요

제가 아직 물조절.붓터치가 미흡해서

때가 많이나올가 걱정했는데.

수채컬러링북의 특성상 약간 우는것뺴고는

때가나오는것도 거의없고.

괜찮은거 같았어요^^

 

 

이번책 서평으로 느낀건

역시나. 풍경수채화도 너무나

매력적이라는사실!!

코로나로 집에만..있는요즘!

서유럽풍경이 주제로된

수채컬러링북 즐겨보는것도

너무좋은 힐링이겠구나 생각이 들었구요


어반스케치 하고싶으셧던분들

채색연습하시기에도 너무좋은책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저도하고싶었지만...

저는... 채색이아닌 드로잉도 문제인지라ㅎㅎ


채색본도 원본사이즈가 동일한 크기로

함께 되어있어서 보고 따라해보기가

더수월했어요^^


꼼꼬미에게 이렇게 멋진책

서평할수있는 기회주신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