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민화 겨울 컬러링북 -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리는 우리 민화 컬러링북
김정아 지음 / 아이콘북스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꼼꼬미입니다

오늘의 서평책은!!

우리민화 겨울 컬러링북입니다.


우리민화 컬러링북은 여름에 이어

겨울까지 출간되었네요^^

여름책에 예쁜나비들과 꽃들이

너무예뻐서 구입하고싶던 책이였는데요


먼저 책을펴보면

색연필을 연습할수있는 연습페이지와.

실려있는 도안들을 한눈에 볼수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렇케 연습할수있는 페이지가있다보니

색연필 사용이 힘드셨던 분들도

연습하시면서 도움이 되실것 같아서

너무 좋터라구요^^


 이책에 도안들도 구경해보실까요~?

 

꽃과새.

문자를 활용한 문자도

복주머니도안도 너무예쁘더라구요!^^

거기에 산수화의 도안을통해

풍경까지 !! 다양한 도안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저는그중에~

지금시기가 설명절이잖아요^^

모두 모두 복많이 받길바라며

복 문자도를 채색해보았어요~

저는 프리즈마는 무조건 흰점이

보이지않토록 빢빢!! 칠하는 스타일인데

작가님은 프리즈마로 여리여리 채색하시더라구요


보면서 따라해봤는데 너무 새로운 경험이였어요

작가님과 동일하게 하고싶은데 색번호를 몰라서

책에 사용하신 색상번호를 적어주셨다면

더 쉽게 다가갈수 있었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최종후기!!


예쁜꽃과. 새 . 동물의 조화가

너무예뻣고! 무엇보다 작가님의 채색이

이책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느낌이였습니다^^


초보자들을 위한 색연필 연습하는 도안들부터

문자도. 산수화.모란도 등.. 민화들의 도안이

너무 아릅답더라구요^^


색연필 번호가 적혀있다면

조금더 쉽게 따라할수 있을것 같다는

아쉬움이있었고


여름 시리즈에 이어 겨울시리즈가

출간이되었지만 여름보다 저는

겨울시리즈의 도안들이

더아름답게 다가왔어요^^


어른분들께도

추천해드릴수있는

컬러링북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셔평기회를 주신 힐링컬러링 카페와

출판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