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웃의 세계여행 컬러링북
김웃 지음 / 경향BP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꼼꼬미예요~^^

 

일단은 커버가 너무귀여워요!!!!^^

커버디자인에 반해서 구입하고싶어지는^^

 

 

단순히 명소뿐만이 아니라. 랜드마크

페스티벌. 유명한 기념품. 음식들까지

다양한 주제들로 컬러링도안들이

들어있어서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파트1과 2로 나뉘어서

해외와. 국내지역으로 나누어져있어요!!

 

무려 책페이지가 238페이지까지

있다보니.정말 다양한 도안들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몇작품만 구경시켜드릴께요~^^

 

 

제가 마카로 칠한 가장 첫번째도안♥

꼼꼬미의 여행속으로 !! go !!

가장먼저 채색해본 작품은 대만의 지우펀 이라는 도안이예요^^

모르는곳이였는데. 가파른 계단속에 멋진 풍경과 먹거리들이

함꼐 있는 유명한 여행지더라구요^^


색칠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명소도 알게되고. 음식이나 문화도 알수있는

기회가 된듯해서 너무 좋았어요


프리즈마를 사용했는데요.

열심히 빡빡칠하고보니...

 

왼쪽페이지에 일러스트가 도안에 묻어낫더라구요

다음장 페이지예요,


혹시라도 책을 구매하시는분들께서는

뒷장에 채색시 책받침을 해주시는게

좋을것 같다고 조심스레 말씀드려봅니당


출판사에 문의드렸더니

확인후에 상의하시고

조치하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어찌 바뀔진 모르겟지만

이책이요...

무지이뻐요

그건 꼼꼬미가 보장합니다!!^^♥


이책은 음영이나 이런걸 주기보단

쨍하고 밝게 칠하는게 이쁘겟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알파브러쉬마카로

더 진행해보았어요^^

 

 

어떠신가요

확실히 도안이 너무이쁘고

마카로 하게되니 쨍하니

너무이쁘더라구용


그리고 무엇보다 책이

크지않아서

하루에 3작품도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작가님이

많이많이 하라고 도안을 이리도

많이 넣어주셨나봐요^^


제가 느낀점은

단순히 랜드마크에서 그치는게아니라

그나라의 문화.기념품.페스티벌.음식까지

다양한 주제로 각나라별로 도안이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그림체가 너무귀여워서

컬러링을 처음접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할수있는 책이라고 생각이들더라구요^^


단지. 종이가 얇은편이다보니.

힘을주어 채색하면 뒷장이 묻어나는단점이

있지만. 이건 점차 보완해주신다고 하셨고


그점만 빼면 저는 다양한도안.귀여운그림체.

모든것에 백점을 드리고싶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