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우리나라에서도 대부분 알만한 일본 만화 3편과 우리나라 작품 1편을 소개하고 싶은데요 

그 이유는 제가 이 4종류의 만화는 무슨 일이 있어도 꼭 꼭 꼭 챙겨 보기 때문이랍니다. ㅎㅎ 

  첫 번째로 원피스를 소개할께요 

해적을 다룬 만화인데 열매들을 먹으면 능력자가 됩니다. ㅎㅎㅎ 

그렇다고 이미지가 캐리비안처럼 그런건 아니구 모험하면서 

나름 액션? ㅋㅋㅋㅋ 몰입도가 커요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좋아서요 

 

 

 

 두번째로 나루토 

닌자에 관한 만화에요 ~~ 

닌자들을 좋아하는데 소재가 만화로써 보기에 정말 좋아서 푹 

빠졌답니다. 

근데 나쁜넘들 캐릭은 무섭게 생기긴 했어요 ~~~... 

 

 

세번째는 블리치 

소재가 음 뭐라해야하나 잡귀? ㅋㅋㅋㅋ  

영혼들 뭐 그런 사신나오는 내용이에요 

첨에는 안 끌렸는데 어느 순간부터 슉슉 ~~  

근데 최근 내용들은 너무 바뀌고 있어서 안 끝나 ... ㅋㅋ 

 

 

                

마지막으로 열혈강호 !!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무협만화라고 생각하는 1人입니돠~ 

무협만화가 너무 좋은데 캐릭도 따지는 편이라 ㅎㅎ 

 캐릭도 맘에 들고 내용도 정뫌 좋아요~~ 

근데 문제점은 날 너무 기다리게 한다는거 빨리 안 나와요!!!! 

 

 

나름 묶어 봤는데 위에 일본 3만화는 사람들도 원나블이라고들 하지요 많은 독자층이 있으니 

그에 못지않게 전 열혈강호의 열혈독자랍니다.~~~ 이 밖에도 많은 만화들을 사랑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