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영화 10문 10답

Q1최고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영화

:해리포터:한번쯤 상상해봤을 마법의세계 

Q2배우의 색다른 변신이 인상적인 영화 

:아저씨:원빈의 포스를 느끼게 한 영화 

Q3영화 속 최고의 커플 

:노다메칸타빌레 치아키와 노다메의 음악을 통해 이루어진 멋진 커플 

Q4영화 속 최고의 패셔니스타 

:아저씨:원빈은 뭘입어도 원빈 슈트 입으니까 말 안해도 ~ 

Q5영화 속 최고의 패션 테러리스트 

: 아이언맨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로봇 장착 할때마다 안쓰러움 좀 멋있게 만들지 울트라맨 같이 생겼어;;; 얼굴이 묻혀버리잖아여.. 

Q6영화 속 최고의 라이벌(적수) 

:이클립스 : 여자를 두고 경쟁하는 것이 역시 ㅎㅎ 

Q7영화 속 최강의 액션 히어로 

:솔트,투어리스트 =안젤리나 졸리: 할리웃 액션 여배우 하면 떠오르는 졸리아줌마 애 엄마가 

저럴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멋있다 !!  

Q8이 영화의 이야기는 계속되어야 한다! 속편이 나왔으면 싶은 영화  

:인셉션: 아 너무 아쉬워 디카프리오 또 보고싶다~ 

Q9이 책은 영화로 한번 보고 싶다! 영화로 만들어졌으면 하는 책 

:페이스북 창시자인 마크 주커버그를 실화로 만든 소셜네트워크 처럼 잡스 아저씨나 빌, 버핏아저씨에 대해서도 알고 싶다 ex)스티브잡스 이야기

Q10이 영화에 이 배우는 미스캐스팅! 나라면 이렇게 바꿔보고 싶다~ 

:아저씨: 원빈역을 왠지 차승원씨가 해도 어울릴 듯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