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 - 지친 영혼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
테리 블랙스톡 지음, 윤인숙 옮김 / 가치창조 / 200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회복

 

무엇에서의 회복일까?

지친 영혼을 위한 희망의 메세지...라고 부제가 적혀 있었다.

 

나의 삶..무엇을 회복해야 할까...

아니 사실 회복해야 할 부분이 너무나 많다는걸 알고 있으면서 책을 읽기 시작했다.

모태 신앙인으로  그리고 살아오는 삶내내..기독교인 그리스도 인이라는 모습으로 살아 왔다.

내가 처한 환경이 그러해서 인지 주님을 향한 뜨거운 마음도 눈물 흘려 회개하는 감격적인 순간도 그렇게 크게 경험해 보지 못한듯 하다.

그러면서도 그리스도 인 답지 못한 삶들도 살아 보았고, 주님이 기뻐하지 않을 삶을 살기도 했던것 같다.

 

책을 읽으면서 참 많은걸 생각하게 되었다.

여전히 눈물을 흘리며 주님께 대한 애절함을 느끼지는 않았지만, 나의 삶 늘 주님이 곁에 계셨던 나의 삶이 얼마나 축복 받은 삶인가를 깨닫게 되었다.

내 아이들에게도 그렇게 주님이 늘 함께 해 주시길 늘 기도하지만

가끔씩 의심하기도 하고 내 뜻에 맞춰 자라 주길 바라기도 했던 나의 모습도 뒤돌아 보게 되었다.

특히 저자의 글중 내가 알지 못하는 순간순간에도 날 알지 못하는 사람들을 통해서도 주님이 내게 역사하시며 날 향한 많은 계획들을 가지고 계시다는것 그렇다면 나의 아이들을 위해서도 참 많은 것들을 계획하고 계시리라 생각되고 또 그걸 위해 내가 기도하며 간구해야  할 것들이 무엇인가를 깨닫게 해 주신것 같다.

내 아이들과 내 남편을 통해서도 주님의 뜻이 이루어 지길 기도하며

내 영혼이 주님을 향한 뜨거운 마음으로 늘 깨어 있길 기도한다.

 

기도하는 딸, 어미, 며느리, 아내로 나의 삶이 다 할때  까지 주님이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늘 간구하는 삶이 되어지길 기도합니다. 주님과 나와의 관계가 지쳐 있던 순간에서 희망과 평안으로 회복 시켜 주시리라 믿으며

좋은 책을 읽게 되어 정말 감사할 따름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