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SCM이 성공한다 - 예측불허의 시대, 글로벌 기업들의 생존 전략기
민정웅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1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음주 해외 출장으로 며칠 잠을 못자고있었다.

해외에서 3PL을 진행하는 업체 대표로서 제조업체, 화주가 요구하는 것은 크게 두가지

물류비절감, LEAD TIME 줄여라! . 그러나 비용과 서비스 균형(Cost – Service Tradeoff)은 쉽지않다.

화주의 요구사항은 너무나도 많기 떄문이다. 이 고민을 안고 출장을 가야하는데

며칠전 구입한 미친 SCM이 성공한다책을 중간중간 읽어보다가 해답을 찾아가고 있다.

이책은 물류업 종사자는 물론 제조업체와 유통업체 관계자들도 함께 읽어야할 책인것같다.

대부분 전공서적인 물류책들중에서 처음 경험해보는 유익한 책인것같다.

이론과 해외업체의 사례 연구로 작성된 구성을 봤을 때 저자가 교수가 직업인지도 의아스럽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