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 수학 1-2 - 전2권 (2015년용)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6월
평점 :
품절



 




아직은 초등학생 문제집 고르는게 어색하기만 하고 잘 모르는 1인맘입니다....ㅋㅋ

몰라도 너무너무 모른답니다...ㅋㅋ

그러면서 만나게 된 우공비인데요~ 

주위 친구맘들이 우공비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2주만 가면 아이들 여름방학인데요~

방학에는 체험학습 다니면서 노는것도 참 좋지만...ㅋㅋ

맘 편하게 여유를 갖고 2학기 준비하는것도 나쁘지않을거 같아요^^


선행학습 시키는 것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1학기 다니고보니 하는 것도 중요하겠더라구요~ㅎㅎ







1-2학년에는 국어와 수학 2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책 속에 2권이 더 숨어있더라구요~^^




 




수학에는 시험비법책과 비법풀이책이 쏙~
국어에는 실력비법책과 비법풀이책...
그리고 부록으로 국어 활동비법+더하기 책이 같이 들어있답니다...^^







함께 보내주신 우공비 공부달력과 독도는 우리땅 노트와
신통방통 수학 세트 중에 한권을 함께 받았답니다...^^
요즘 시계보는 재미가 쏠쏠한데 책으로 배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우공비는 학교 교육에 맞게 스토리텔링 학습을 반영하고 있으며..
이미지연상학습을 통해 쉽게 익히고..
문제 해결력을 키워주며..
서술형문제까지 완벽하게 대비해준다고하네요~^^



 



요즘 아이와 조금씩 풀고 있는데요~^^
국어는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읽는 즐거움이 있고..
느낌과 생각을 적을 수 있게 훈련시켜주는 문제까지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이와 방학동안 꾸준히 풀어본다면... 2학기 시작하기전에
더 큰 자신감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재미있는 수학~!!
이제 시작한 수학도 열심히 시켜보려구요~ㅋㅋ






여름방학에는 꼭 우공비로... 아이들 2학기를 준비해주세요~!!
요것만 하면 끝일 거 같아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