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수학 문장제 2 - 초등 1학년 기적의 수학 문장제 2
김은영 지음 / 길벗스쿨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은 워낙 아이들이 뭐든 조금 더 편하게 편하게~ 그냥 넘어가려는 경향이 많은데요

그건 아이나 어른이나 마찬가지겠네요~ㅎㅎ

이럴때일수록 서술형수학이 중요하고 특히 기적의수학문장제가 꼭 필요한 시기가 아닌가 싶어요.

다 아는 문제이고 이해하고 있지만 풀이과정 쓰는 것이 어렵게만 느껴지고..

연산기호부터 모든 것이 전부 엉망이된다죠~ㅎㅎ

이해한 것을 말로 설명하기보다 답만 쓰는 것보다 풀이 과정을 써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우리가 공부했던 것처럼 그게 학습에 있어서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런 엄마의 바람을 담아 준 책이 바로 요 기적의수학문장제 문제집이 아닌가 싶네요.

 

 

 

 

 

서술형수학 기적의수학문장제를 통해 기대할 수 있는 책의 활용법은 바로..

매일 1일 학습이나 일주일 3일 학습 등.. 나의 상황과 일정에 맞게 날짜를 체크하면서 학습을 할 수 있고..

배우게 될 단원의 기본 개념을 알고 확인하는 과정을 지나..

개념에 따른 대표적인 유형을 집중해서 훈련해주고..

나중에는 잘 이해하고 공부하고 있는지 평가까지 해주면 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