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영어킹왕짱 1 - W의 정령 테일즈런너 영어킹왕짱 1
디지털터치 지음, 윤효정 외 감수 / 거북이북스 / 2008년 11월
평점 :
절판


물론 아이가 테일즈 런너 유저입니다. 1학년이죠
홈페이지에서 3월 이벤트가 또 떳길래.. (캐시와 아이템을 덤으로 준다는..)
아이가 하도 사 달라하니 어쩔 수 없이 사 줬는데
꽤 좋네요. 
우선 처음에 책을 받고 나서 카드를 찾았습니다.
마법천자문 식으로 카드가 있을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떡하니 표지에 쓰인  '책속부록'.
네, 마법천자문의 코팅 잘 된 카드랑은 좀 틀리더군요. 
가지고 놀다보면 너무 금방 못 쓸 것 같애요. 거기다 카드 다 모으려면 한참 멀은 것 같은데
그래서 1점이 깍였지만, 우선은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하니 아주 좋은 것 같네요.ㅎ
몇번을 보고 또 봅니다.
어떤 내용이냐고 물어보니 2권에 계속 된다네요...-_-;
얼른 2권 사달라고 조릅니다.
W단어보다는 W탐정 카드가 좋은 것 같애요.
얼른 카드가 많아져서 문장만들기 게임이 가능해졌으면 좋겠네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