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스메타나 : 작품집 (10 for 1) [Box Set]
스메타나 (Bedrich Smetana) 작곡, Various Artists 연주 / Documents / 2007년 3월
평점 :
품절


국민적인 음악양식을 개척한 것으로 평가받는 체코의 민족음악 작곡가인 스메타나의 교향시 [몰다우]를 그간 즐겨 들어왔다.그런데 이번에 이 10장짜리 음반을 모두 듣고서 스메타나의 음악에 대한 보다 폭넓은 경험을 하게 되었다고 자부한다.정말 경이로운 일이었다.특히 스메타나의 희가극 [팔려간 신부(The Bartered Bride)]는 체코의 민족정서가 물씬 풍기는 작품으로 이 곡을 듣고 있는 동안 내내 전율에 사로잡혀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