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개념응용 초등 수학 5-1 (2024년용) - 수학 1등 되는 개념+응용 완성 큐브 수학 (2024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금 수준있는 문제들을 다뤄보고 싶다고 해서 선택한 문제집

매년 개념을 할번 잡아주고 그 다음 단계에 이 큐브수학 개념응용문제집을 

활용하고 있네요. 

 

 

내가 이 교재를 고수하게 되는 이유

바로 무료스마트러닝 서비스 때문인데요

우리 아이는 집에서 홈스쿨링으로 학습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 서비스가 얼마나 많이 도움이 되는지 몰라요. 

 

 

표지의 QR 코드를 찍고 들어가면 이렇게 목록이 있어요. 

여기서 본인이 듣고 싶은 강의를 선택해서 들으면 되는데요 

이렇게 원하는 부분만 쏙쏙 뽑아 들을수도 있어요,


 

 

개념꽉 문제들로 기본적인 문제들을 풀어주어 개념을 확실히 다져주고 

 


그 다음 문제콕으로 넘어가서 교과서 수준의 문제를 다뤄주어요.



바로 이교재의 마의 구간

응용 쑥!! 우리 아들은 이부분에서 여러번 막히더라구요, 

그럴때면 자연스럽게 무료스마트러닝에 접속하는 아이 ~ 귀여워요 ㅋㅋ

해설이 필요한 문제를 선택해서 해설강의를 듣고 다시 한번 풀어주면 이해가 잘 된다고 그러더라구요. 

 

이 마의 구간을 넘으면 아이가 한단계 성장한 것이 눈에 보여요

 

큐브수학S 개념응용 수학 학권으로 개념부터 심화문제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남은 단원도 열심히 학습할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