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mmar 101 Level 1 - 한번에 끝내는 중등 영문법 Grammar 101 1
넥서스영어교육연구소 지음 / 넥서스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번에 끝내는 중등 영문법

GRAMMAR 101
Level 1
 
 
 
중등 입학을 앞두고 있는 초등 고학년 아이를 위해서 만난 GRAMMAR 101!
 
영문법 기초를 최단 기간에 마스터할 수 있는 교재라 아이도 부담없이 푸네요
 
GRAMMAR 101은 예비 중부터 누구나 쉽게 단계별로 공부할 수 있는 교재예요
 
문법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표현들을 예문에 활용하고
 있어서 엄마 마음에도 쏙 드는 교재예요
 
여름방학동안 학원대신 그래머 101로 탄탄하게 문법기초를 쌓아볼까 싶어요^^
 
 
  넥서스 홈페이지에는 추가 제공 자료도 나와 있어요
 
어휘 리스트 &테스트지 / 통문장 영작 테스트지 / 통문장 해석 테스트지
/ 동사 · 비교급 변화표 & 테스트지 / 문법 용어집
 
교재와 함께 활용한다면 실력이 더욱 업 되지 않을까 싶어요
 
 
 
차  
 
be동사와 인칭대명사/ 일반동사/ 시제/ 조동사/ 명사와 대명사/ 형용사·부사·비교
/ to부정사와 동명사/ 문장의 형태/ 문장의 종류 / 접속사와 전치사
 
 
레벌 2와 3에서 배울 문법도 미리 알 수 있어요
 
Chaptar 01 be동사와 인칭대명사
 
Lesson 1 be동사 / be동사의 과거형
 
 
중요 핵심 문법을 빠르게 이해하고 기억하기 쉽도록 도표, 도식, 그림으로 나와 있어요
 
내신에 꼭 필요한 사항만을 담아, 최단기간에 각 단계별 영문법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대만족이네요
 
모바일 단어장 큐알코드가 있어서 단어를 공부한 후 문법공부에 들어갔어요
 
  
 
 be동사는 아이도 많이 접했던 문법인지라 실전문제도 쉽게 풀었어요
 
 
 
빈칸에 am, are, is 써 넣기 
 
 be동사의 과거형 써 넣기
 
대명사를 주어로 문장 적기까지 잘 풀어주었네요
 
 
 
 
Lesson 2 be동사의 부정문 · 의문문
 문장을 부정문과 의문문으로 바꿔 쓰기, 어법에 맞게 고치기, 대화 완성하기까지 실수없이 잘 풀었어요
 
기초문법인만큼 초등 아이가 풀기에도 어렵지가 않아요
 
 
 
 
Lesson 3 인칭대명사 
 
인칭대명사의 변화도 초등문법에서 공부를 했던지라 어려워하진 않았어요
 
인칭대명사는 사람이나 사물을 대신하여 쓰는 대명사로 1인칭, 2인칭, 3인칭이 있어요
 
실전문제도 실수없이 잘 풀었어요
 
 
Lesson 4 threre is(are)/How many
다양한 유형의 문제 풀이를 통해 내신 대비는 물론 4가지 영역(L, R, S, W)을 공부하는 기초를 습득할 수 있어요
 
아직까지는 틀리는 문제가 나오지 않았지만 실전 문제를 풀어 봄으로서 자신의 취약점을
확인하고 단계별 문제를 통해 기초부터 심화까지 학습할 수 있어요
 
 
 
 
VOCA in GRAMMAR
 
 문법 문제 속에 있는 어휘를 찾아 앞에서 배운 기초 문법을 한 번 더 쉽게 확인해요
 
어휘의 영영풀이를 통해 어휘의 개념뿐만 아니라 문법의 기초 개념까지도 파악할 수 있어요
 
기초 문법인만큼 문제는 어렵지 않네요
 
 
 
 
 Workbook
 
각 레슨별로 최신 기출 문제 유형을 담아 다양한 문제를 풀어 볼 수 있어요
 
자기주도학습으로 척척 푸네요!
 
실수는 나와 주었지만 기초문법인만큼은 이해는 잘 하고 있는것 같아요
 
과거로 적어야하는데 현재로 적어서 틀렸더라고요
 
자주 하는 실수라 걱정되긴 하지만 계속 풀다 보면 실수도 줄어들지 않을까 싶어요
 
 
 
 
Chapter Review
 
  철저한 내신 분석을 통해 기출과 유사한 시험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시험지
형태로 나와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챕터 안에서 배웠던 문법 사항들을 통합하여 학습할 수 있어요
 
아이에게도 시험치는 마음으로 풀어보라고 했더니 윗면을 가위로 예쁘게 자른 뒤에 풀어보더라고요
 
어렵지않게 풀고 자신감도 업 되었어요!
 
증등 가서 시험지를 만나도 덜 긴장되지 않을까 싶어요
 
 
 
 
영문법을 기초부터 탄탄히 다지고 싶다면 한번에 끝내는 중등 영문법 GRAMMAR 101을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