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좋아하는 예쁜 그림 쉽게 그리기 - 한 권으로 끝내는 엄마표 그리기 수업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 쉽게 그리기
원아영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 권으로 끝내는 엄마표 그리기 수업
아이가 좋아하는
예쁜 그림 쉽게 그리기
유아부터 초등까지 흥미 만점 그림 248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으로 시작해보세요!"
백설공주, 보석 반짝 목걸이, 동물친구, 달콤한 디저트까지
 
★좋아하는 걸 그리면 집중력이 자라요
★혼자서도 자신감 있게 그릴 수 있어요
★​기초만 잡히면 상상화, 풍경화, 관찰일기까지 문제없어요!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하는 초등아이이지만 스킬은 부족한 아이를 위해서
<아이가 좋아하는 예쁜 그림 쉽게 그리기>책을 선물해 주었어요
책을 받자마자 너무 좋아하는것 있죠!!
신이 나서 책을 펼치고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보면서 뿌듯해지더라고요
미술 학원에 보내주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학원비가 생각보다 비싸서 망설였는데 이렇게
책으로도 그림 실력을 쌓을 수 있으니 ​넘 좋은 것 같아요
책의 저자 원아영씨는 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20년간 아이들에게 그림을 가르치고
있으며, 집에서도 예쁜 자녀들과 그림을 그리며 소통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아이들이 어떤 그림을 좋아하는지 잘 알고 계시는듯 해요

​#아이가좋아하는예쁜그림쉽게그리기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그리기책 #디저트그리기
 #공주그리기 #한복그리기 #동물그리기 #다양한인물표현
 꼭 책의 순서대로 그리지 않아도 괜찮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을 먼저 그릴 수 있도록 했어요
 
그림에 자신 없어 하는 아이도 좋아하는 걸 그릴 때만큼은 집중해서 그림을 완성해보려고
한다니 아이가 그리고 싶은 그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맡겨두어도 좋을 것 같아요
 
 피겨스케이팅을 제일 먼저 그리더니 다음순으로 신데렐라와 호박마차

그리고 팅커벨과 피터팬을 그려주었어요
 
스스로 무척 만족스러워하며 자신감이 업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책 한권으로 인해서 우리 아이의 그림실력이 요렇게 달라질수도 있구나 싶어

엄마인 저도 놀라웠어요
 
 
다들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해보세요~!!^^
 
 

 
 
 
반짝반짝 빛나는 눈 그리기
 
평소에 눈 그리는 걸 어려워했던 아이가 눈 그리기 나와 있어서 무척이나 좋아하네요
 
눈동자가 이렇게나 다양할 수 있다니 어른인 저도 따라 그려보고 싶더라고요
 
학창시절 미술시간을 젤로 싫어했는데 우리때도 요런 책이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었어요 ㅎ
 
 

 
 
 
패스니스타 그리기
 
귀여운 헤어 액세서리부터 신기한 화장품까지 패션 소품들이 가득하네요
 
 간단한 소품들이라 어렵지않게 따라서 그릴 수 있어요!
 
그림이라면 완전 초보자인 저도 이정도라면 자신감이 생기더라고요
 
 

 
 
 
피겨스케이팅
 
아이가 제일 먼저 선택했던 그림은 피겨스케이팅이예요
 
김연아 책을 반복해서 읽고 있는데 그래서인지 그려 보고 싶었나봐요
 
그리는 방법이 정말 자세히 나와 있죠!
 
얼굴부터 머리 그리고 손과 드레스로 완성되어 가는 과정이 있어서 아이도

어렵지 않게 따라서 그려 보네요
 
연필로 먼저 그려주고 검정 펜으로 따라서 그려 준 후 연필자국은 지우개로 지워 주었어요
 
그러고 난 후 색연필로 칠해주네요
 
완성 한 후 넘 잘 그리지 않았냐며 스스로 무척 뿌듯해했답니다 ㅎ
 
집중력도 키우고 아이의 자신감도 상승한 것 같아요!
 
 

 
 
 피터팬과 팅커벨
 
팅커벨 얼굴이 넘 크게 그려진것 같다며 아쉬워했지만 그래도 처음치곤 잘 그린것 같아요
 
한 번 그리기 시작하면 푹 빠질 정도로 좋아해서 외출하자고 애기해도 나갈 생각을 안하더라고요
 
그 정도로 그리기 책에 푹 빠진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우리나라 한복
 
학교에 다닐때 그리기 어려웠했던 우리나라의 전통 의상인 한복그리기도 나와 있어요
 
한복은 고름이라고 하는 끈으로 앞섶을 여미는데 고름의 모양을 잘 보고 따라 그릴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어요
 
저고리를 그릴 때도 보통 옷보다 길이가 짧게 그리고 동그란 소매까지 설명을 곁들이고
있어서 정말 선생님이 설명해주는 느낌이였어요
 
 

 
 
 
달콤한 디저트
 
 요즘은 초등 학생들도 다이어리를 많이들 적더라고요
 
다이어리에 맛있는 디저트도 그려서 꾸며준다면 나만의 다이어리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예쁜 그림 쉽게 그리기> 책은 그림 그리기가 어렵다!하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저처럼 미술시간이 싫었던 어른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유아들은 눈과 손의 협응력을 자라게하고 아돌들에게는 관찰력과 집중력을 키워주는
최고의 책이 아닐까 싶어요!
 
엄마와 아이가 함께 그리면서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