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 체험 미국 초등학교 수업 듣기
E2K 외 지음 / 다락원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국 현지 선생님들의 실제 강의 수록
 ​1주 체험 미국 초등학교 수업 듣기
 
 
미국 현지 초등학교 선생님들의 Real 수업
세 명의 미국 초등학교 선생님들이 직접 들려주는 과목별 요점강의
다양한 과목, 적절한 수업 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 4교시, 총 20교시 수업
효과적 · 단계적 수업 흐름
생각해 보기→ 수업 단어 미리 익히기 →미국 선생님 수업 듣기
→ 수업 내용 뜯어보기→ 수업 내용 정리하기
 
 
"나는 미국 안 가고도 미국 수업 듣는다!"
한 권으로 맛보는 미국 어학 연수 효과
자신감 UP! 영어 듣기 실력 UP! 
미국에 가지 않고도 미국 선생님 수업을 들을 수 있다니 귀가 쫑긋 세워지지 않나요!!^^
영어 관련책을 읽을때마다 영어를 가장 빠르게 습득하는 방법은 유학이더라고요
하지만 저 같은 서민층 가정은 영어 사교육도 부담인데 유학은 더더욱 부담이지요!
"1주 체험 미국 초등학교 수업 듣기"
형편상 유학을 보내지 못하는 저 같은 엄마들을 위해서 나온 교재가 아닌가 싶어요​
QR코드는 물론 시디까지 있어서 무척 만족스러웠어요

워크북: 영 단어 쓰기 & 본문 받아쓰기 연습

MP3 CD: 수업 단어, 미국 선생님의 수업, 워크북용 녹음 파일

(미국 선생님의 수업 내용을 전문 성우가 다시 녹음한 수업 버전 추가 수록)

 

 

 

#1주체험미국초등학교수업듣기 #미국어학연수효과 #초등영어교재 #초등영어듣기 #다락원
 수업 시간표와 학습 목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에 4교시씩 총 20교시의 수업이 들어 있어요
 
미국 초등학교의 2학년 학생들이 배우는 내용이랍니다
 
미국에서는 저학년 수업이지만 한국에서는 고학년까지 추천하고픈 교재예요!
 
과학, 수학, 사회, 체육, 미술, 음악(언어)등 미국 초등학생들이

배우는 수업을 들어 볼 수 있어요
 
 
아이도 미국 학생들은 어떤 걸 배우는지 무척 궁금해하네요
 
수업 내용이 알차서 중등 가서 듣기 평가에도 도움이 많이 될 거 같아요
 
 

 
 
생각해보기 & 수업 단어 미리 익히기
 
 1교시는 Parts of Plants(식물의 구성) 과학이예요
 
그림을 보고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본 후 QR코드로 MP3 듣기를 하면서 수업 단어를
미리 익혀 보았어요
 
듣고, 따라서 말해 보았답니다
 
아이한테 모르는 단어가 있냐고 물으니 attract 끌어당기다는 모르는 단어라고 하네요
 
그리하여 단어 듣기는 2번 했어요
 
 

 
 
 미국 선생님 수업 듣기
 
QR코드로 선생님이 수업을 들어 보았어요
 
아이한테 어렵지는 않냐고 물으니 어렵지 않다고 이야기하네요
 
 
아침마다 영어방송을 보고 등교를 했었는데 듣기에 도움이 많이 되었던것 같아요
 
 
MP3로 와츠 선생님의 과학 수업을 들으면서 알맞은 단어를 골라 봤어요
 
발음이 유사하기도 하지만 내용을 잘 이해하고 선생님 수업을

집중해서 듣는다면 쉽게 풀 수 있어요
 
 

 
 
 
알아두면 듣기 왕!
 
part of '~의 부분, ~의 일부' [파알 오브]
 
제가 파트 오브 라고 하니 딸아이가 아니라고 알려주네요 ㅎㅎ
 
t음이 거의 안 나게 발음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해요
 
파알에 힘을 강하게 줘서 [파알 오브]라고 발음해요
 
s가 붙으면 [파알츠 오브]처럼 t와 s발음이 합쳐진 소리가 나요
 
 

 
 
 
이번에는 교재를 덮고 선생님 수업을 들어 주었어요
 
고학년이라 그런지 선생님 수업이 귀에 쏙쏙 들어온다고 얘기해주네요
 
 
수업 내용 들어보기&수업 내용 정리하기
 
 수업을 다시 듣고 문제를 풀어 보았어요
 
국어 듣기 평가 시험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귀 기울여서 잘 들어야만 풀 수 있지만 그렇다고 난이도가 어렵지는 않아요
 
 영어 공부도 하고 덤으로 과학공부까지 했네요!
 
 

 
 
 
워크북도 빼 먹으면 안되겠죠!!
 
한글 뜻에 맞는 영어 단어를 쓰고 두 번씩 더 써보았어요
 
그리고 들려주는 영어 단어를 받아 쓴 후 단어 옆에는 한글 뜻을 적어 보았어요
 
마지막으로 수업을 듣고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받아 쓰기 했어요
 
어렵지 않은지 잘 적어주었네요
  
 
어휘력뿐만 아니라 듣기 능력에도 넘 좋은 교재인것 같아요
 
1교시 수업밖에 진행을 못했지만 꾸준히 반복해서 들을 수 있도록 할려고요
 
 

 
 
<미국 초등학교 수업 듣기>는 홈페이지에서도 MP3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시리즈로 계속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생길 정도록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미국에 가지 않고도 우리 아이의 영어 실력을 키워주고 싶으시다면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