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테이블의 캐릭터 아이 밥상 - 귀여워서 한 입, 맛있어서 또 한 입
허인 지음 / 비타북스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여워서 한 입, 맛있어서 한 입
이니테이블의 캐릭터 아이 밥상
​SNS화제의 캐릭터 요리 56가지
​입 짧고 편식하는 아이들도 앉은 자리에서 한 그릇 뚝딱!
인기 인스타그래머 '이니테이블'이 알려주는 마법의 레시피
평소에 ​편식 심한 아이를 위해서 도전해 보고 싶었던 캐릭터 아이 밥상!
예쁜 캐릭터 밥상으로 인스타그램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저자의 책을 만나고

저도 드뎌 도전해 봤어요
아이가 어찌나 좋아하고 감탄사를 외쳐주는지 왜 진작 해 볼 생각을

못했을까 후회가 되더라고요
할 수 있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지만 할 수 있더라고요^^
겁 먹지 마시고 저처럼 도전해 보시길 바래요~!!
#이니테이블캐릭터아이밥상 #캐릭터아이밥상 #​캐릭터도시락 #캐릭터간식 #캐릭터파티요리
캐릭터 요리를 하기 전에 알아 두면 좋아요
 초보도 맛있게 만드는 재료 계량
음식 맛을 살리는 재료 썰기
쉽게 만드는 꾸미기 도구
예쁘게 만드는 꾸미기 재료
안전하게 만드는 천연재료
더욱 예쁘게 완성하는 클레이팅
5가지 재료로 만드는 26가지 캐릭터 반찬
 
비엔나 소세지, 메추리알, 방울토마토, 맛살, 달걀 이렇게

단 5가지 재료로 26가지 캐릭터 반찬이 완성!
 
그동안 만들어 보고 싶었던 캐릭터 반찬들이 다 나와 있어서 넘 좋았어요
 
그 중 해바라기는 정말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요리가 아니라 정말 예술이네요
 
앞으로 하나하나씩 도전해볼려고요^^
 
 

 
 
 매일매일 편식없이 골고루
 데일리 캐릭터 밥상
 
눈사람 밥상
 
당장이라도 노래 부를 것 같은 눈사람 밥
 
울라프 넘 귀엽지 않나요?^^
 
아직도 레잇고~를 부르고 다니는 딸 아이를 위해서 만들어 보고픈 눈사람 밥이예요
 

 
 
 시금치 된장국과 감자채볶음 레시피가 나와 있어요
 
된장국은 육수를 먼저 내어 주네요
 
시금치 된장국은 한 번도 만들어 본적이 없는데 시도해봐야겠어요
 
감자채볶음은 감자와 당근을 살짝 데친 후 올리브유를 두르고 볶아주는게 특이했어요
 
그동안 안데치고 바로 볶았는데 한 번 데쳐봐야겠어요^^
 

 
 
빠르고 간단하게 만드는
캐릭터 한 그릇 밥상
 호빵맨 토마토카레라이스
토마토의 빨간색은 리코펜이라는 색소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고, 비타민C도

많아서 몸을 튼튼하게 만들어줘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가 토마토를 싫어해서 그동안 먹일 수가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카레라이스에 토마토를 넣어 보기로 했어요!
 
 

 
 
 
레시피대로 토마토를 끓는 물에 살짝 데쳐 껍질을 벗겨 주었어요
 
토마토 껍질 벗기기는 처음 해봤는데 쉽게 벗겨지더라고요
 
이래서 뭐든지 해봐야하는구나 싶어요^^
 
 
호빵맨 캐릭터 대신에 뒷페이지에 니와 있는 강아지 캐릭터로 대신했어요
 
브로콜리는 없어서 생략하고 당근도 없어서 시원한 수박으로 볼을 대신했답니다
 
강아지 얼굴 캐릭터를 만들 때는 랩을 이용해서 만들었는데

신기할 정도로 잘 만들어졌어요
 
 
 집에 있는 반찬과 함께 차려 주니 아이가 엄지척 해주네요!
 
요리가 아니라 예술이라는 칭찬을 들었어요 ㅎ
 
강아지가 불쌍해서 어찌 먹냐며 밥먹는데 한시간이 넘게 걸렸지만

첫 캐릭터 도시락은 대성공이였네요
 
토마토 먹이기도 성공~!!^^
 
역시 아이들은 아이들인지라 캐릭터에 무지 약하네요 ㅎㅎ
 
 

 
 
 
특별한 날이면 더욱 맛있게
캐릭터 피크닉 도시락
 
캐릭터 피크닉 도시락은 하나같이 다 이뻐서 따라서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
 
도시락 싸들고 야외로 놀러 가고 싶은 것 있죠 ㅎ
 
인내심은 조금 필요하겠지만 식구들을 생각하며 만들어 봐야겠어요
 
 

 
 
 모두가 신나게 즐기는
캐릭터 파티 요리
 
 크리스마스 파티 상차림
 
 아이 생일이 12월이라 크리스마스 파티 상차림에 집중하게 되네요
 
산타주먹밥, 꼬마병정 꼬치, 리스 샐러드 아이 생일 파티상으로 해도 넘 좋을 거 같아요
 
올해 생일 파티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차려 봐야겠어요
 

 
 <이니 테이블의 캐릭터 아이 밥상> 책 한권으로 든든해지네요!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이 마구마구 생겨나는 것 같아요
 
담번엔 사자 캐릭터에 도전해 볼까 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