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2 - 하루 5분 국민 영어과외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2
김영철.타일러 라쉬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8년 5월
평점 :
품절


하루 5분 국민 영어과외
김영철 ·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2
   
SBS <김영철의 파워FM> 화제의 코너, 2년 연속 팟캐스트 1위!
 
출간 즉시 어학 부문 1위,
2권으로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국민 티처 타일러, 영어 능력자 김영철이 영어 문턱에서 등 팍팍 밀어드립니다!!
 
 
개그맨이자 DJ인 김영철은 영어로 개그하고 싶다는 꿈이 있었기에 영어
공부를 시작할 수 있었다고 해요
 
언어 천재라 불리는 미국 출신인 방송인 타일러
 예능<비정상회담> 미국 대표로 출연해
 방송에 데뷔했으며 SBS <김영철의 파워FM> 등에 고정 출연 중이랍니다
 
 
초등 고학년 아이랑 주말에 서점 나들이를 갈때마다 당당히
 어학부분 베스트셀러에 있던 그 책!
《김영철 ·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2》저희집도 드뎌 만나보았어요!!
 
 영어선생님이 꿈인 아이를 위해서 아침 5분 시간을 화이팅해보기로 했어요%ED%99%94%EC%9D%B4%ED%8C%85
 
   
#김영철타일러의진짜미국식영어2 #김영철 #타일러 #미국식영어 #영포자탈출
 
 
 
 
 인터넷을 보던 아이가 %EB%9C%A8%EC%95%84  "엄마 이 사람 컴퓨터에도 나와!" 하며 놀라워하더라고요
 
그래서 유명한 선생님이라고 이야기해주고 그러니 더 열심히 해보자고 했어요
 
아이가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팍팍 심어 주었답니다!!
 
 
 
 
 
★★하루 5분 , 하루 한장이면 원어민처럼★★
 
출근길에 자기전에 양치하면서.. 하루 5분이면 되니 시간이 없어서라는 말은 NO!!
 
저희집은 아침 시간을 활용하고 있어요
 
전날 숙제를 다 못한 아이는 학교 숙제를 하면서 들어 주었어요
 
QR코드를 찍으면 각 회에 해당되는 팟캐스트 방송을 바로 들을 수 있어요
 
고학년이라 알아서 척척!!
 
 
 
 
놓고 가는 거 없는지 잘 확인하세요
저만 그런가요?
나이가 드니 점점 물건을 잘 흘리고 다녀서 외출하면 신랑이 꼭 저한테 얘기해요
 
그리고 제가 아이한테 해 주는 말이기도 하네요ㅎ
 
타일러가 알려주는 현지인들이 매일같이 쓰는 찰진 영어 표현이예요!
 
Make sure you didn't leave anything behind
(남겨두고 가는 게 없는지 확인하세요)
 
* make sure - 확실하게 만들다, 확인하다
* To leave behind - 남겨 두다, 놓고 가다
 
 타일러 tip live 는 짧게 발음하고 leave 는 길게 발음해요
 
Make sure you fasten your seatbeit
(안전벨트를 확실히 매세요)
 
 응용문장까지 나와 있으니 더욱 좋네요!
 
5분 방송이라 듣다보면 벌써 끝?하게 되더라고요
 
듣다 보면 누구나 빠져드실거예요
 
 두 분의 찰떡궁합과 김영철의 구수한 목소리가 집중력을 업 시켜주었어요
 
 
 
복습하기
 
15회마다 복습하기 페이지가 나와 있어요!
 
한 번 더 복습하고 지나가면 더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랑 같이 누가 더 잘 기억하고 있는지 내기라도 해 볼까 싶어요
 
10대 머리를 이길 수 있을까 싶네요 ㅎㅎ
 
 
 
 
초등 6학년인 아이는 요즘 수학과 씨름 중에 있어요
 
수에 약한 아이이기도 하지만 어려운 단원이다보니 많이 힘들어하더라고요
 
인강을 열심히 들어도 수학문제집은 소나기가 내려서 아이도 의욕이 상실..
지켜보는 엄마도 힘들었어요
 
그런 아이를 위해서 꼭 해 주고 싶은 말이 딱 나와 있네요!%EC%95%84%EC%9E%90%EC%95%84%EC%9E%90%ED%9E%98%EB%82%B43
 
잘했어요, 다음에 더 잘하면 되죠
 
 김영철은 Good job이라는 표현을 썼지만 김영철이 시도한 표현들이 현지인들에게는 왜 안
통하는지 타일러가 명쾌하게 짚어주고 있어요
 
You did great and you can do better next time
(훌륭했어요. 다음에 더 잘하면 되죠.)
 
You did great - 당신은 훌륭했어요
* You can do better - 더 잘할 수 있어요
* Next time - 다음번에
 
'Good job' 은 '잘했어,훌륭해' 이런 뜻도 되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빈말처럼 들릴 수도 있어요
 
일이 다 끝난 후에 '잘했다'라는 의미이기 때문에 결과가 잘 안됐다고 하더라도 평소보다
더 많이 노력한 상황이라면 'You did great'를 더 많이 쓴다고 해요
 
 
 
 
 꼭 순서대로 공부하지 않고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서 듣기도 해요
 
Maybe it's just a feeling
(아마도 단지 느낌일 거예요)
 
기분 탓이야..우리가 흔히 쓰는 말이죠
 
기억해뒀다가 사용해야겠어요^^ 
  
 
 
5분 방송을 들은 후에는 아이가 잘 기억하고 있는지 체크해봤는데 역시 기억력이 좋네요
 
진! 진짜 미국식 영어 덕분에
미! 국에 안가도 될 거 같아요
영! 어공부 화이팅하겠습니다!
 
하루 5분 진짜 미국식 영어를 배우는 시간, 지금부터 시작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