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벼락 초등한자 300 5권 - 급수 한자 6급.6급Ⅱ 대비 똥벼락 초등한자 5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8년 4월
평점 :
절판


하루 2글자 25일 완성
똥벼락 초등한자 300 5
 
처음부터 끝까지예문으로 공부하는 한자 교재!
배꼽 잡고 웃다가 급수 한자 6급 완성
 
 
한자 공부를 하면 아이큐가 높아진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우리 아이들의 어휘력을 높여줄뿐만 아니라 아이큐도 높여준다니 지금부터라도
 꾸준히 한자 공부를 하기로 했어요!
 
한자는 적기 싫어!하고 외치는 저희집 고학년도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는
한자 교재가 바로
똥벼락 초등한자 300이랍니다
 
적기 싫으면 다른 교재로 줄까?물으면 아니랍니다ㅎ
 
그만큼 똥벼락은 재미있게 웃으면서 공부할 수 있는 교재예요
 
 
#한자급수시험 #초등한자 #똥벼락초등한자 #급수한자6급 #마더텅
 
똥벼락 초등한자 300 1~6권
 
1권(8급)  2권(7급Ⅱ)  3권(7급)  4,5,6권 (6급·6급 Ⅱ )
 
  올해 6년인 아이는 4권에 이어 5권을 선택했어요
 
아직까지 한자급수시험을 치룬 적이 없는지라 6급부터 공부해 보기로 했어요
 
6권까지 끝내고나면 초등 졸업하기 전에는 한자능력검정시험에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똥벼락 초등한자 300과 함께라면 충분히 가능하지 싶어요
 
 
 
 
5권에 나와 있는 책 속의 한자가 책 뒷편에 나와 있어요
 
6급 Ⅱ에 나오는 한자는 *표시를 해서 구별이 되어지네요
6급 · 6급Ⅱ 한자는 가나다 순으로 50자씩 4 ·5 ·6 권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자기주도평가 스티커와 똥 스티커
 
고학년임에도 스티커 붙이기를  너무 좋아해요
 
똥벼락이라는 책제목에 맞게 스티커도 똥스티커랍니다
정말 재미있지요 ㅎㅎ
 
똥벼락 스티커도 아이가 한자 공부하는데 큰 힘을 주고 있어요!
 
스티커를 붙이고 싶어서 얼릉 끝마치더라고요
 
 
 
 하루에 2글자 25일 완성!!
처음 보는 한자도 획순에 따라서 쉽게 따라 적어요!!
 
 획순이 나와 있어서 아이도 한 자 한 자 적으면서 획순이 맞는지 숫자를
읽으면서 적어 보네요
 
한자 적는 칸도 똥 모양이니 적으면서 지루하지 않을 것 같아요ㅎ
 
칸이 나누어져 있어서 처음 한자를 적는 아이도 어렵지 않아요
 
 
 
 매일매일 열공한 흔적들이예요
 
자기주도평가 스티커도 붙여주고 귀여운 똥 스티커도 여기저기 붙여 놓았네요 ㅎ
 
적는 양이 많지 않아서 부담없이 꾸준히 공부하고 있어요
 
 
 
 예시 문장도 재미있게 읽어 가면서 꼼꼼히 적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고학년이라 자기주도학습에 맡겨도 될 것 같아요
 
마음에 안들면 다시 적어가면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완료했다는 자기주도평가 스티커도 붙여주고 오늘의 공부도 끝~!!^^
 
하루에 두 글자이지만 스티커를 붙이고 뿌듯해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귀여운 똥 스티커도 마음에 드는 걸로 골라서 붙여줍니다~
 
스티커 붙이기에 아주 신이 났어요 ㅎ
 
똥 스티커뿐만 아니라 작은 스티커도 아깝다며 오려서 붙여 주었어요
 
 
 
 
똥 예문 읽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 봤어요
 
아이는 진지하게 읽는데 찍는 저는 계속 웃음이 나서 혼났네요 ㅎㅎ
 
저 하얀 똥은 정말 천의 똥일까?
이번에는 꼭 똥을 싸겠다는 명감으로 변기에 앉았다
그동안 모은 똥을 거름으로 용했다
똥똥이는 점에서부터 참아왔던 똥을 싸고 기뼈했다
형에게 빌린 똥을 일주일 내로 갚겠다는 각를 썼다
이상하게도 독를 하면 꼭 똥이 마렵다
 
 
 재미있게 적고는 있지만 적는 칸이 많지 않아서 금방 끝내더라고요
 
하루 날 잡아서 잘 기억하고 있는지 테스트도 해 봐야겠어요!
 
 
 
한자가 중요한 이유는 국어와 뗄래야 뗄 수가 없기 때문이죠!
똥벼락 초등한자 300으로 꾸준히 공부해서 우리 아이 어휘력도 키우고 한
자급수시험에도 도전해 보는 해가 되어야겠어요
 
똥벼락과 함께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