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벼락 초등한자 300 4권 - 급수 한자 6급.6급Ⅱ 대비 똥벼락 초등한자 4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8년 4월
평점 :
절판


하루 2글자 25일 완성!!
똥벼락 초등한자 300
   
처음부터 끝까지 예문으로 공부하는 한자 교재!
배꼽 잡고 웃다가 급수 한자 6급 완성
 
 
 초등 아이들 한자 공부 어떻게 하고 있나요?^^
 
요즘은 유치원때부터 한자급수시험 공부를 하고 시험을 치루는 분위기더라고요
 올해 초등 6학년인 아이는 아직까지 한자급수시험을 치룬 적이 없어요
 
학습지로 잠시 공부한 적이 있었는데 꾸준히도 안되고 아이도 재미없어해서 끊어 버렸거든요
 
내년에 중학교 입학인지라 걱정되는 부분 중 하나가 한자였는데 아이도 재미있어하고 부담없이
즐기면서 공부하는 교재를 드뎌 만나게 되었어요
 
바로 똥벼락 초등한자 300이랍니다!
 
아이가 책제목을 보더니 깔깔거리며 웃네요
 
적기 싫어하며 어쩌나 걱정했는데 반응부터가 반은 성공인것 같아요!!
 
 
#한자급수시험 #초등한자 #똥벼락초등한자 #급수한자6급 #마더텅
 
똥벼락 초등한자 300 1~6권
 
1권(8급)  2권(7급Ⅱ)  3권(7급)  4,5,6(6급 · 6급Ⅱ)
 
저희 아이는 초등학교 6학년인지라 4권 6급부터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아이 연령에 상관없이 우리 아이의 학습 수준에 맞는 교재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6급· 6급 한자
 
똥벼락 초등한자 300은 (사)한국어문회가 주관하고 한국한자능력검정회가 시행하는
 전국 한자능력검정시험 준비서예요
 
 6급·6급 Ⅱ한자는 가나다 순으로 50자씩 4·5·6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책 속의 한자가 뒷편에 나와 있으니 어떤 한자를 공부하게 될지 미리 알 수 있어서 좋아요
 
 
 
 자기주도학습 스티커 무료 제공!!
 
귀여운 똥 스티커는 붙이고 싶은 곳에 마음껏 붙일 수 있어요!
하루 2글자 한자공부를 끝내고 난 다음에는 완료 (完) 스티커를 똥 그림에  붙일 수 있어요!
 
다른 한자교재에는 없던 똥 스티커라 아이도 무척 좋아하네요
 
스티커 좋아하는건 연령상관이 없나봐요
 
스티커를 붙이고 싶은 마음에 더 빨리 끝내니 기특한 똥 스티커랍니다 ㅎㅎ
 
 
 
하루에 2글자 25일 완성!!
처음 보는 한자도 획순에 따라서 쉽게 따라 쓰기!!
 
 하루에 2글자라 정말 부담없이 공부하고 있어요
 
고학년이다보니 아무래도 시간이 많이 부족한데 똥벼락 초등한자만큼은 웃으면서 재미있게
공부하니 다행이지요
 
획순이 나와 있어서 자기주도학습으로 쉽게 따라서 적을 수 있답니다
 
 
 
예문으로 배꼽 잡고 웃으며, 한자도 익히고! 어휘도 학습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똥 예문이예요!!
 
요런 한자 교재를 보신적 있으신가요?^^
어떻게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를 낸건지 찬사가 그냥  나오네요!
 
 
저희 아이처럼 한자는 싫어!하고 외치는 아이도 정말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한자 교재를
만들어주셔서 출판사에 넘 감사한 마음이예요%EC%B5%9C%EA%B3%A0
 
 
상자를 개봉해 이 있는지 확인해 보자
똥 박사님이 개발한 약을 먹으면 에서 향기가 난다
응가랜드에 모양 아이스크림 가게가 개업했다
선비가 을 싸기 위해 서울로 상경했습니다
전달 게임은 경기도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은 중국의 수도 북경 출신이다
 
 
재미있는 예문과 함께 그림도 함께 나와 있어서 잊지 않고 오래오래 기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기주도학습으로 매일매일 꾸준히 열공한 흔적들이랍니다!!
 
스스로 공부하고 완료 스티커를 붙인 후 꼭 저한테도 보여주더라고요
 
귀여운 똥 스티커도 여기저기 붙여 두었네요 ㅎ
 
처음에는 스티커가 너무 아까워서 붙일 수가 없었는데 나중에는 붙이고 싶었대요 ㅎㅎ
 
 
 
예문을 읽는 모습을 동영상으로도 담아봤어요
 
읽으면서 재미있는지 계속 웃네요 ㅎㅎ
 
넘 웃어서 재촬영했답니다 ㅎㅎ
 
요렇게 배꼽 잡고 웃다 보면 급수 한자 6급도 어느새 완성하지 싶어요!!
 
 똥똥이는 돌고래의 을 보고 감동을 받아 엉엉 울었다
은 자신감이 넘쳐 보인다
나의 지극한 정성에 은 감사의 눈물을 흘렀다
강풍에 이 날아갔다
요즘을 훔치는 강도가 많다고 한다
주변의 모든 들을 물리친 강력한 힘을 가진 슈퍼똥이다
 
 
 주말에도 똥벼락 초등한자만큼은 꾸준히 공부했어요
 
하루에 2글자니 정말 부담없이 적어요!!
 
 
 
 완료 스티커를 떼어서 손목에 붙이더니 보여주더라고요 ㅎ
 
스티커 붙이는 재미가 있나봐요ㅎㅎ
 
공부한 날짜도 적어주고 오늘의 똥벼락 초등한자도 완료!!
 
 
 
 
 완료 스티커에 쓰여 있는 한자가 급 궁금해졌나봐요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해보네요
 
한자필기인식기?요런것도 있는지 아이 덕분에 알았어요 ㅎ
 
손가락으로 적더니 완전할 완이라는 한자라는걸 알아냈어요!!
 
공부를 완전하게 다 했으니 붙이는 스티커라고 이야기해주니 아하 하네요^^
 
 
 
 
 
귀여운 똥 스티커도 붙여주고 오늘의 한자공부 끝~!!
 
똥 스티커는 마음에 끌리는 스티커로 자유롭게 붙이게끔 하고 있어요~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아이의 어휘력이 많이 걱정되는 부분이였는데 똥벼락 초등한자때문에
걱정이 덜어졌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똥 예문과 그림 덕분에 우리 아이 머리속에도 쏙쏙 기억되었을 것 같아요
 
지금처럼 똥 스티커와 함께 꾸준히 공부해서 초등 졸업하기전에는 한자급수시험에도 도전해 볼려고요
 
똥벼락 초등한자와 함께 한자급수시험
도전하러 가즈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