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나는 펭귄 책콩 저학년 2
야마다 도모코 글, 이토 미키 그림, 김지연 옮김 / 책과콩나무 / 2014년 6월
평점 :
절판


 

하늘을 나는 펭귄

야마다 도모코 글

이토 미키 그림

김지연 옮김

 

-책과 콩나무-

 

 ^^하늘을 나는 펭귄?

맞아요 펭귄도 하늘을 날수 있어야 하는데...

 

주인공 유나는 아무도 못보는 일은 혼자서 보는 아주 신기한 일을 경험하게 되지요

 

상상으로만 생각했던 하늘을 나는 펭귄~

그 펭귄 그러니까 마이클을 정말로 만나고 또 함께 하늘을 날기도

하는 엄청난 사건을 경험하게 되거든요~~

 

 

상상만 하던 그림과 같은 이야기가

유나의 현실로 다가오자

정말 넘 신기하고 두근두근 가슴이 설레는 그런 하루 하루를 보내게 되지요~~

 

펭귄이 하늘을 날수 없게된 진짜 이유가 궁금하고

원래 날수 있었다면 지금도 날수 있을거고

진짜로 하늘을 나는 펭귄을 만나볼수 있을텐데....

 

사실 어렸을적 닭이나 오리가 하늘을 날지 못하는 이유가 무척궁금하고

때론 닭을 조금 높은 곳에서 떨어뜨려 보는 일을 직접 보기도 했었는데

 

아이들의 궁금하고도 재미있는 호기심을

정말 좋은 상상력을 맘껏 발휘해 볼수 있었던 넘 괜찮은 책~~

 

 

아직은 과학보다 창작이나 상상이 더 좋은

초등학교 2학년 아들이 읽어보기에 너무 유익함이 많았던...

사실 이 책은 울5학년 큰 아들도 넘 좋아라 하더라구요

 

어렸을적 여러 상상력을 가지고 만들어 놓은

영화한편을 보고 엄청난 기대와 설레임으로 시간을 보냈던 것처럼...

 

ㅎㅎ 하늘을 날수 있는 날고 있는 펭귄을 보면서

상상력 충분히 자극되었을듯...~~

 

 

예전에 슈퍼맨 영화에 나오는 여주인공이

슈퍼맨 덕에 하늘을 한껏 날아볼수 있는 장면을 보며 부럽다 싶기도 했는데

 

아이들~~하늘을 나는 펭귄덕에 정말 날아가보는 유나가 엄청 부러웠을듯~~

 

 

두 아들 녀석 모두 재미있게 읽어갔네요

특히 2학년 둘째에게 내용이나 분량이나

그림 아니 모든 면에서 저학년 권장도서답게

잘 나와서 아주 유익한 독서시간이 된것 같아 감사하더라구요^^

좋은 책 잘 보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