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또 보는 공룡 백과 -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대표 공룡 총집결 보고 또 보는 시리즈 1
글공작소 글, 장은경 그림 / 아름다운사람들 / 2014년 3월
평점 :
품절


 

보고 또 보는 공룡백과

 

글공작소 지음

장은경 그림

 

-아름다운 사람들-

 

 

아들만 셋 키우는 집이다 보니

공룡책을 피해갈수 없는 소장목록이 되었었는데..

5학년된 큰 아들도 네다섯살때

도서관가서 공룡책만 보여달라 하더니

네살된 셋째도 역시 공룡책 너무 좋아합니다.

 

 

그동안은 형아들 보던거 몇번씩 들춰보았었는데

새로운 공룡백과가 나온걸 알고 신청해서

이젠 아이만을 위한 공룡백과라고 얘기해주며 건네주었더니

엄청 좋아라 하네요

 

 

아직 한글을 스스로 못읽는 시기여서

우선 그림보고 하나하나 눈으로 익혀가는 시기인데

내용면에서도 그렇고

대표적인 공룡들만을 총집결해놓아서

엄마도 아이에게 읽어주기 편하고

아이도 여러 종류의 공룡에 대해

필요한 부분만을 먼너 알고 만나볼수 있어 넘 좋네요.

 

 

육식공룡 초식공룡 바다공룡 하늘을 나는 공룡등~

각 종류별로 대표하는 공룡들에 대해

알아가는 공룡이야기

유아들과 초등 저학년 아이들에게

공룡의 세계를 소개해주기에

딱 좋은 백과인것 같네요*^^*

 

 

 

 

혼자서 열심히 뒤적뒤적~~

 

 

사실 엄마는 거의 다 티라노 사우르스처럼 보이는데ㅋㅋ

 

 

각각 다 이름이 다르더라구요^^

 

 

때론 읽어주기 귀찮을때도 있지만

이리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서라면 언제든지 고우 고우~~

 

아이가 자기 책이라 더욱 행복해 하고요

한글뗄쯤엔 더 재미있게 읽어볼수 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