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버스 타요 수 놀이 지퍼 퍼즐 에듀 지퍼 퍼즐 시리즈
키즈아이콘 편집부 엮음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13년 3월
평점 :
절판


(키즈아이콘) 타요 수놀이 지퍼 퍼즐

 

이제 세살된 울집 셋째 요즘 들어

아니 지금도 옆에서 타요 시청중이랍니다*^^*

타요 덕에 지나가는 버스만 보면 난리가~~~

암튼 그렇게 좋아하는 케릭터를 이렇게 수놀이도 할수 있는 퍼즐도 만나보다니~~

 

아들 받아들고 좋아라하는 건 전혀 이상하지 않은 자연스러움^^

 

정말 처음에 받아들고 넘 좋아했답니다.

특별히 집에 타요에 관한 케릭터 상품이 전혀 없어

늘 동영상에서만 보다

진짜가 타요랑 여러친구들이 만나니 정말 좋아라~~

 

 

바로 이게 타요 수놀이 지퍼퍼즐인데요,,

 

 

우선 이건 퍼즐의 제1단계  35조각이구요~~

타요랑 친구들이 나들이를 터난 그림~~

그리고 뒤엔 스티커를 붙혀보며 놀이할수 있는 판으로 되어있었답니다

 

 

그리고 좀더 업그레이된 2단계 42조각으로 이루어진 퍼즐인데요

우와~~타요에 등장하는 모든 케릭터의 자동차와 사람들이 다 모였답니다.

뒷판에는 수를 세어볼수 있도록 되있었구요.

35조각보다 조각수가 조금 많다보니 좀 어려울수도 있을것 같으나

퍼즐아래에 힌트들이 쉽게 되어있어

아이가 하기에 그렇게 어렵지 않았네요~~

 

 

참 이건 함께 온 스티커인데요 타요퍼즐 뒤에 붙히며 놀아볼수 있는 그림이 있답니다.

 

얼른 받아들고 울 셋째 지퍼문을 엽니다~~~

 

쨔잔~~~

 

 

처음엔 혼자 해보려 했으나 역시 역부족~~

형아들도 요즘 셋째 타요볼때 같이 봐서 그런가

퍼즐놀이 오니까 전부다 합동작업을 펼쳐봅니다.

큰 아이랑 둘째는 간만에 퍼즐놀이 보니까 넘 좋은가 보더라구요~~

 

 

 

정말 넘 재미있고 신나는 시간을~~*^^*

 

 

 

그리고 왼쪽에 있는 사진은 42조각 아래에 그려진 힌트그림들이구요 요거 보면서 맞추는 놀이

정말 재미있어 했더랬습니다.

퍼즐 모양만 보고는 절대 못맞추거든요 ㅋㅋ

그리고 오른쪽은 35조각 밑에 있는 그림인데요

조각을 맞추기전 숫자를 한번씩 세어보며 공부할수 있는 기회가....^^

 

 

 

ㅋㅋ 너무 흐뭇해하는 모습이 ~~~~

 

 

혼자 맞춰보기 도전하려는가?~~~

 

 

그러기 보다 정말 특별히 좋아하는 타요친구들이 있어 계속 고것만 가지고 뺏다 끼었다 하네요

바로 씨투요~~

왜냐하면 시투덕에 얼마전 아이들과 정말 시투를 타고 왔더랬거든~~~

 

 

타요덕에 참 즐거운 여행도 하고

또 타요 수놀이로 두배더 즐거운 시간 갖으니

셋째도 덩달아 첫째 둘째도 아이들 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게 되었네요

 

 

퍼즐 맞추기 절대 쉽지마는 않지만

하다 보면 조각들이 어느새 눈에 들어와 꼬옥 혼자서 해볼날 조만간 올것 같네요.

 

 

그리고 이렇게 지퍽보관함에 담아 들고 다닐수 있어

다른 곳으로 이동도 보관도 용이해서 넘 좋네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