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단기에 1억 원 모으는 법 - 평범한 당신의 인생을 바꿀
주이슬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범한 당신의 인생을 바꿀
최단기에 1억 원 모으는 법
저자 주이슬
출판 매일경제신문사
발매 2023.11.15

결혼 전에는 돈 모으기가 세상에서 제일 쉬웠다
부모님 집에 살아서 의식주 중 식, 주가 해결 됐으며
물욕이 많은 편이 아니라 쇼핑도 잘 안하다 보니
월급의 70% 정도를 저금했었다

회사 생활을 4~5년하니
꽤 많은 돈이 모여서
그 돈으로 결혼도 했다

하지만 결혼 후 연년생으로 아이 둘을 낳고 보니
돈 모으기가 쉽지 않았다
숨만 쉬어도 돈이 나갔다
아껴쓰기도 한계가 있었으며 변수가 너무 많았다

몇년 전 재테크를 시작했는데
종잣돈이 적으니 수익도 적었다

종잣돈의 중요성을 깨달았지만
살아가기 급급하다보니
종잣돈이 그닥 늘어나지 않았다

평범한 당신의 인생을 바꿀
최단기에 1억 원 모으는 법
종잣돈 1억 원이 당신의 인생을 바꾼다!

이 책을 보는 순간
나를 위한 책 같았다

종잣돈의 중요성은 알고 있지만
당장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는 사람들을 위한 책!

이 책에서는
최단기간에 1억 원을 모은 사람들의 공식 9가지,
최단기간에 1억 원 만들기 전략 6단계,
최단기간에 1억 원을 만들고 싶은
직장인을 위한 특별 노하우 등
다양한 돈 공부에 관한 이야기가 나온다

최단기에 1억 원 모으는 법
이 책을 사회초년생일 때 읽었더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해서
경제적 자유로 가는 초석을 만들어야겠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