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뚝딱! 뚝딱! 페이퍼 토이 : 신비와 금비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 많은 신비아파트
저희 아이들도 엄청 좋아한답니다
ㅋㅋㅋㅋㅋ금비 사투리도 따라해요 오빠야~

2주 넘게 비가 오니 아이들이 너무 심심해해서
야심차게 준비한 신비아파트 뚝딱! 뚝딱! 페이퍼 토이
아이들은 유튜브에서 봤는지 벌써 알고 있더라구요
당장 하자고 난리~ 난리~

신비와 금비, 구묘귀, 악창귀, 백의제붑 
귀신 친구들이 들어있어요

책에 조립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참고해서 만들면 쉽게 만들 수 있을거 같아요

먼저 신비부터 만들어보았습니다
도안이 찢어지지 않게 조심 조심 떼주세요

종이를 떼서 구멍이 있는 부분에 
꽂으면 고정 되기 때문에
풀이나 가위가 따로 필요 없답니다

머리와 몸통을 만들어 합쳐주면 신비 완성 :)
종이로 만든건데도 퀄리티가 좋네요

한번 해봤다고 금비는 금방 완성했어요

신비아파트 뚝딱! 뚝딱! 페이퍼 토이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재미도 재미지만
손을 정교하게 움직여야해서 
아이들 소근육 발달에도 좋을거 같아요 :)

신비아파트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이 페이퍼 토이는 무조건 추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